안녕하세요! ‘늘아노 TV’ 입니다! _ 까칠한 꽃미남 첫 째 보더콜리 '늘' 극소심 요조숙녀 둘 째 블랙 저먼 셰퍼트 '아노' 아웅다웅 아등바등 티격태격 좌충우돌 일상 이야기!
영원히 함께하고 싶지만 영원할 수 없는 우리 아이들의 삶을 조금이나마 더 다채롭고 더 행복하게 보낼 수 있도록, 그리고 나중에 시간이 흐른뒤에 더 즐겁게 추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유튜브 채널을 만들었습니다. 🤗
가식 없는 우리들의 이야기를 보여드리고 싶어요! 모든 '애견 인생'을 응원합니다. 진심으로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여러분의 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 _ 첫 째 : 늘 (neul; always) 2016년 1월 8일 보더콜리 ; 슬레이트 ; 오드아이 & 파이아이 둘 째 : 아노 (A-no; 독일어로 옳지!) 2017년 1월 2일 블랙 저먼 셰퍼트 ; 진짜.. 공돌아이 - 인스타그램 instagram.com/neul_ano_tv 페이스북 facebook.com/yoogiwon
야외외출시 모든개는 입마개와 대소변을 거리에 못보도록 기저귀같은거 착용 의무화 해야됩니다.. 내가 왜 개 대소변보는걸 봐야되며..길거리에 그 더러운 거들을 보고 기분이 상해야되는지..진짜 구역질나요. 그리고 개를 좋아하는사람들안테나 반려동물이지 나안테는 혐오동물일 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