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트로트 퀸’ 정서주, 남해군 홍보대사 위촉 

남해시대
Подписаться 410
Просмотров 448
50% 1

‘트로트 퀸’ 정서주, 남해군 홍보대사 위촉
남해향우 2세…남해마늘한우축제 개막식 장식
올해 상반기 방영된 TV조선 '미스트롯3'에서 진의 영예를 안으며 전 시즌을 통틀어 최연소 우승자라는 수식어까지 얻은 ‘트롯퀸’ 정서주 가수가 남해군 홍보대사로 위촉됐습니다.
장충남 남해군수는 지난 6월 14일 열린 ‘제19회 남해마늘한우축제’ 개막식에서 남해군 향우 2세인 정서주 가수에게 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했습니다. 박형진 캡처본
청아하고 부드러운 음색을 자랑하는 정서주 가수는 남해군 서면 정포마을 출신 정원철 향우의 딸로 2022년 앨범 '꽃들에게'를 통해 데뷔했습니다. 정서주 가수는 지난해 마늘한우축제에도 축하공연을 왔지만 당시에는 노래 2곡만 부르고 가서 그녀의 진면목을 아는 많은 사람들이 아쉬워했는데 불과 1년만에 훌쩍 성장한 모습으로 다시 남해를 찾게 되었습니다.
그녀는 이날 자신의 노래 바람 바람아와 하춘화 가수의 유자따는 남해처녀, 장윤정의 꽃, 진성의 보릿고개 등을 열창하며 군민과 관광객, 팬들로부터 큰 환호와 박수를 받았습니다.
정서주 가수는 앞으로 남해군 관련 주요행사에 참석하거나 SNS를 통해 남해군의 관광콘텐츠를 알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남해 청·조·끼 댄스&뮤직 경연대회 성황
정이든 학생 기타 하나로 경연무대 평정
남해군은 제19회 남해 마늘한우 축제 셋째날인 6월 15일 남해유배문학광장 내 주무대에서 남해마늘한우 청소년축제(청·조·끼) 댄스&뮤직 경연대회를 개최했습니다.
청소년축제 청조끼는 매년 11월 수능 이후 개최했으나 청소년과 지역주민들의 참여를 높이기 위해 지난해부터 남해마늘한우축제와 연계해 열어오고 있는데요.
경연 시작에 앞서 장충남 군수는 “무대에 오르는 학생들은 갈고 닦은 기량을 마음껏 발휘해주시길 바라고, 함께 온 친구들은 멋진 응원 부탁드린다”고 인사를 전했고, 한진균 축제추진위원장은 “이 더위보다 멋진 열정을 발산하는 청소년 여러분 화이팅!!”이라는 외침으로 응원했습니다.
이번 대회에는 사전 신청을 한 남해군내 중·고등학생 12개팀이 참여해 댄스와 밴드 보컬, 연주 부문에서 저마다 갈고닦은 실력을 뽐냈습니다.
상금 30만원의 최우수상은 윤도현의 나는 나비를 멋지게 열창한 남해고등학교 엔지드 밴드부가 받았습니다. 우수상은 지난해 남해여중 과수원 팀으로 출전했던 친구들이 올해 고등학생이 되면서 학교는 남해고와 제일고로 나뉘었지만 우정은 변치 않았음을 자랑하듯, 같은 멤버와 팀명으로 다시 무대에 올라 멋진 댄스를 선보여 받은 것이어서 우정도 함께 빛났습니다.
이외에 다른 참가팀들은 모두 상금 10만원의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한편, 이날 남해중밴드의 공연 때 노래하는 친구를 웃기기 위해 객석에서 일어나 10초간 웃긴 춤을 춘 남해중학교 박예찬 학생의 뒷모습 영상이 인남해 인스타그램에서 473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떡상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김종수 시민기자
2024 보물섬 푸른파도 전국 청소년 댄스경연대회
해남의 익사이티드 팀이 대상 차지
2024 보물섬 푸른파도 전국 청소년 댄스경연대회가 6월 29일 남해문화센터 다목적홀에서 개최됐습니다. 이 대회는 당초 미조 북항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었지만 이날 본격화된 장마로 인해 실내에서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이날 댄스 경연대회에는 남해팀 2팀을 포함해 전국에서 모두 10개팀이 참여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펼쳐보였는데요. 심사가 진행되는 동안에는 스트릿우먼 파이터2에 출연한 코레오댄스크루 딥앤딥의 리더 미나명과 락킹의 고수 락커지의 공연이 펼쳐져 청소년들의 환호를 받았습니다.
아울러 요즘 유행하는 릴스 음악에 맞춰 춤을 아는 모두가 함께 무대 위에서 어울리는 시간도 이어졌는데 이 시간만큼은 모두가 원팀처럼 보였으며, 춤꾼의 언어는 춤이로구나 싶었습니다.
이날 전국 규모의 댄스대회를 통해 청소년들은 수준높은 댄스를 눈으로 즐길 수 있었으며, 댄스대회에 참가한 저마다의 팀들도 다른 팀의 경연을 보며 안목과 목표를 키우는 계기가 되기도 했습니다.
대회결과 해남에서 춤을 좋아하는 친구와 동생들이 모여 결성된 익사이티드 팀이 대상의 영예를 안았고, 최우수상은 경기도 안산에서 활동하는 스트릿 힙합댄스 크루가 차지했습니다. 우수상은 광주를 중심으로 전국에서 활동하고 있는 스트릿댄스 퍼포먼스 팀이 받았습니다.
이상 남해시대 6월 영상뉴스였습니다.

Видеоклипы

Опубликовано:

 

29 ию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   
@user-lk3of4zx8t
@user-lk3of4zx8t 22 дня назад
정서주 사랑해요 ^^~♡
Далее
skibidi toilet multiverse 039 (part 4)
06:06
Просмотров 2,9 млн
목행용탄동 제2회 주민총회
13:11
Просмотров 594
정서주 노래모음
21:34
Просмотров 41 тыс.
UZmir & Mira - Ey yor (MooD video)
2:52
Просмотров 711 тыс.
MACAN, A.V.G - Привыкаю
2:55
Просмотров 276 тыс.
OG Buda, 4n Way - МЭВЕРИКС
2:15
Просмотров 220 тыс.
지민 (Jimin) 'Who' Official MV
3:28
Просмотров 20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