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페도라에서 챙이 흐늘거리고 곡선이 있는게 시선이 분산되서 더 이쁜거 같아요(직선형 페도라보다)😊 11:25 아 그리고 야구캡모자 평평한것 보다 구부리는게 더 짧아 보이는것 같아요 그것도 많이 구부리는것은 아닌 적당히..(모자 하나 쓰기 어렵네요 우리같은 사람은😂)
와.. 파나마, 페도라.. 제가 딱히 멋쟁이;;도 아니고(범생 스탈입니다.) 그렇다고 유행도 아닌데 왜 자꾸 찾아쓰게 되나 궁금했는데 본능적으로 제게 어울리는 모자를 알고 있었던 거네요. 이 영상은 아니지만 제가 왜 다크써클 커버하기 싫은지도, 왜 어릴 때부터 요즘말로 언더음영을 넓게 그리고 다녔는지도 베티님 영상 보고 깨달았어요. 긴 얼굴, 중안부 긴 얼굴에게 빛과 같은 채널을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제 특징을 단점이 아닌 매력으로 만들기 위해 딱이라 자주 올 것 같아요!❤
제가 그런 타입의 중안부 긴 얼굴인데요. 중안부가 긴 타입이라도 두상이나 여러가지 요인으로 다 같지 않아요. 저는 하이로 묶을 경우 더 길어져서 가로로 시선을 분산 시키는 미들에 즉 옆통수에 포인트 줘요. 옆통수에 볼륨을 주거나 악세사리를 주거나 혹은 가시번 까치번이라고 불리는 헤어를 주로해요~~ 직업이 헤어메이크업하는 사람이라 믿고 좌우로 시선 두는 헤어 꼭 해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