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깡냉이톡썰]무정자증에 고자인걸 숨기고 사기 결혼한 남편과 그걸 알면서도 시험관시술에 지친 며느리에게 밭이 안좋아서 임신 안되는 거라며 헛소리하는 시부와 시모. 욕 퍼부으며 참교육 

깡냉이톡썰
Подписаться 63 тыс.
Просмотров 20 тыс.
50% 1

깡냉이톡썰
오늘의 사연은
*등장인물*
나 = 시간낭비
남편 = 씨없는수박
시모 = 묵언수행
시부 = 수박제조기
친정엄마 = 깐데또까
의사 = 유감입니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깡냉이톡썰]무정자증에 고자인 걸 숨기고 사기 결혼한 남편과 아이가 안 생기는 걸 며느리 탓하는 시부. 시험관 시술에 지친 며느리에게 수고했다는 말 한마디 없이 밭이 안 좋아서 임신이 안되는 거라며 헛소리를 짓거리는 데, 이사실을 알게 된 친정엄마, 남편 생일날 고자에 좋은 차라며 생강차머리에 부어버리고 시부 거시기 가리키며 씨 없는 꽈추 물려줘 놓고 어디서 팔딱 되냐며 거시기 비대면 참교육/사이다사연/라디오드라마/영상툰
무정자증 남편과 시댁, 꼭 조언 주세요..
안녕하세요, 처음 글을 남겨 미숙합니다. 너무 힘들어서 글을 남기게 되었는데요.
어제 남편 때문에 아이 못 갖는 저한테 시아버지가 이해할 수 없는 말을 했습니다
그 배경은 무정자증인 남편인걸 3년전에 알게되었고 어떻게든 품어보고 살려고 했습니다. 남편이 수술을 해서 시험관 2-3회 할 수 있었는데 정자상태가 좋지않아 다 실패한 상황인데 저보고 시험관 노력을 더 하라합니다. 정자가 있어야 노력하지 않나요? 그러더니 저보고 남들 다 애 없어도 사는데라며 앞 뒤가 다른 말 하시더라고요. 전 이 결혼이 애가 없다고는 생각 안 했습니다.
이 시댁은 제가 이렇게 힘들어도 가족들한테 아들 헛점 숨기기 급급하고, 한번도 제가 고생한다 말한 적 없습니다. 그래놓고 자기들이 눈치보느라 제가 시험관 실패해도 연락안했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둘째아들네가 임신한지 몇달인데도 눈치보여서 연락안했다고 합니다. 전 박복하게 일에 치여 그 집에 가서 유세부릴 시간도 없습니다.
제가 힘들다는 전화에 어제 워딩 그대로 시아버지가 한 말은.
1. 아이가 없는 건 너네 자격지심이다, 니 남편이 에러가 있는걸 너가 더 임신하려고 노력해야지.
2. 너네가 알아서 하면된다, 내가 애를 가지라 했니 어쩌니, 요새는 애 없이도 잘 산다는데 애 없는게 뭐가 문제냐.
남편은 이걸 옆에서 듣고도 방관하더군요.
결혼 8년차입니다.
어떻게 대응해야할까요? 도움주세요
답변 정말 감사합니다, 지금 시아버지 만나고 왔는데 제 전화녹음한걸 틀어주면서 1. 자격지심은 애 없는 것에 대한 말이 아니었다고 하더군요. 전 다른 부분에서 자격지심이 전혀없는 사람입니다. 2.는 무한반복하며 애가 없으면 다른 부분에서 풀어라는 기적의 논리
여튼 여러분들의 답이 정말 도움이 되었어요. 정신 차리게 되네요..잘 고민해서 결정하겠습니다. 절박했는데 힘이 되주셔서 감사합니다.

Опубликовано:

 

16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46   
Далее
Silent Hill 2 - Мульт Обзор
07:26
Просмотров 377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