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나경원, 당권 도전 "보수 재집권 꿈 현실로…대선 출마 않겠다" 

뉴스1TV
Подписаться 741 тыс.
Просмотров 2,8 тыс.
50% 1

(서울=뉴스1) 정윤경 기자,신성철 기자 = 나경원 국민의힘 의원이 23일 당 대표 선거 출마 선언을 하며 "보수 재집권의 꿈을 현실로 만들어 드리겠다"고 다짐했습니다.
나 의원은 이날 국회에서 출마 기자회견을 열고 "우리는 절박하다. 위기의 어둠 속에서 길을 헤매고 있다"면서 "우리는 더 이상 지지 않는다. 보수의 가치는 단 한 순간도 패배한 적 없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총선 패배를 자초한 오판을 다시 반복할 수는 없다. 시행착오를 감당할 여유는 이제 없다"며 "국민의힘은 정말로 이길 수 있는 사람이 필요하다. 승리는 말로 하는 것이 아니라 결과로 입증하는 것”이라고 했습니다.
이후 질의응답에서 나 의원은 당권 경쟁자인 한동훈 전 국민의힘 비상대책위원장과 원희룡 전 국토부장관을 겨냥해 "한 명은 인천 계양을에서 패배했고, 한 분은 전국 선거에서 패배한 분"이라며 "이재명 대표를 이겨본 사람은 나경원밖에 없지 않나"라고 견제했습니다.
대선 불출마도 선언했습니다. 나 의원은 "제게 있어 대권 꿈도 접을 수 없는 소중한 꿈이지만, 당이 너무 어렵고 절체절명 위기라 생각한다"라며 "대선을 출마하지 않기로 했고, 이번에 당 대표를 맡아서, 우리 정당을 바꾸고 2027년 대선에서 반드시 이길 수 있는 정당의 기초를 만들겠다"고 밝혔습니다.
#나경원 #국민의힘

Опубликовано:

 

3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71   
Далее
ЭТО НАСТОЯЩАЯ МАГИЯ😬😬😬
00: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