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뉴스쏙] 오후까지 장맛비, 장마 구름 내일 또 북상…비 그친 뒤 무더위 / 연합뉴스TV (YonhapnewsTV) 

연합뉴스TV
Подписаться 1,7 млн
Просмотров 36 тыс.
50% 1

Опубликовано:

 

1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   
@songsong5310
@songsong5310 3 месяца назад
장마철 꿀템 가성비 좋고 쓸만한 제습기 고르는 법 3가지 알려드립니다, 1. 더운열발생 제습기의 성능은 사실 브랜드를 떠나서 같은 용량이면 대동소이합니다. 그렇다면 얼마나 쾌적하게 사용하느냐 인데요. 분명 모든 제습기가 제습시 열이 발생되기는 합니다만, 정도 차이는 분명히 있습니다. 어떤 제습기는 가동하면 체감이 가능할 정도로 주변 온도를 덥게 만드는 제품이 있고 반면 열풍이 나오긴 해도 크게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는 제품이 있더라구요. 여러가지 자료를 공부한 결과 주로 데시칸트 제습기 방식이 더운 열을 배출하더군요. 반면 컴프레서 방식 (공기압축형 제습기)은 더운열 배출이 상대적으로 훨씬 적더라구요. 대신 더운날씨에 제습력이 우수하고 추운날씨에는 제습력이 약한데 여름에 제습기 사용량이 가장 많은것을 감안하면 크게 신경쓰일 부분은 아니었습니다. 2. 건조기능 저도 몰랐고 많은 분들이 모르지만 제습기 내부에도 곰팡이가 핍니다. 곰팡이는 제습기 악취와 고장의 원인이기도 하니.. 개인적으로 쓸데없는 공기청정기능같은것보다 내부 건조 기능은 필수라고 생각이 듭니다. 하지만 브랜드 제품에 내부 건조기능있는 모델을 찾으려면 가격이 훌쩍 뛰더라구요 (가득이나 비싼데) 그렇지만 잘 찾아보면 보석같은 가성비 제품들이 있습니다. (팁을 드리자면 일단 들어본 브랜드는 제외하세요. 좀 생소한거 찾으시는게 좋아요. ) 3. 에너지등급 전기세를 고려하면 당연히 에너지등급 1등급이겠으나, 에너지 등급이 높은 상품은 판매처입장에서 좋은 마케팅 포인트이기도하여 그 역시 제품가격에 반영이 된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전 일부러 에너지 등급 2등급 이상으로 봅니다. 물론 1등급이 제일 좋겠지만 2등급이어도 크게 차이가 없는데 뭔가 애매해서 그런지 크게 가격에 반영이 안된 느낌이거든요. 여기까지 쓰다보니 길어졌네요. 개인적인 의견일뿐이며 반박시 님 의견이 맞습니다.
Далее
БЕЛКА ЗВОНИТ ДРУГУ#cat
00:20
Просмотров 929 тыс.
ХОМЯК ВСЕХ КИНУЛ
10:23
Просмотров 617 тыс.
(Uncut Ver.) A Girl Collecting Scrap Paper
26:04
Просмотров 446 тыс.
БЕЛКА ЗВОНИТ ДРУГУ#cat
00:20
Просмотров 929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