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영감을 주는 이야기) 늦지 않은 새로운 삶: 윤희와 그녀의 그림 이야기 

감동적인 이야기
Подписаться 142
Просмотров 370
50% 1

부산의 조용한 동네에 73세의 노인 윤희가 살고 있습니다. 그녀는 간호사로서 다른 사람들을 돌보며 평생을 보냈습니다. 은퇴 후, 그녀는 예술에서 자신을 표현할 수 있는 방식을 찾았지만, 완전히 탐구할 수는 없었습니다. 윤희는 그녀의 화려하고 추상적인 그림들로 둘러싸여 있지만, 그녀의 작품 가치를 이해하지 못하는 이웃들의 멸시를 견뎌야 했습니다.
윤희의 삶은 존경받는 미술관 관장 지원이 우연히 그녀의 그림을 발견하면서 급격히 변화하기 시작합니다. 윤희의 작품의 진정성과 감정에 매료된 지원은 그녀가 마땅히 받아야 할 인정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주기로 결심합니다.
지원의 도움으로 윤희는 저명한 갤러리에 자신의 그림을 전시하게 되며, 그녀의 두려움에 맞서고 비평가와 팬들로부터 찬사를 받게 됩니다. 이 전시는 윤희에게 외롭고 멸시받던 삶에서 존경받고 축하받는 예술가로서의 새로운 여정을 시작하게 합니다.
이 이야기는 꿈을 따르기에 결코 늦지 않았음을 강력하게 상기시켜줍니다. 진정한 예술은 마음에서 나온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그녀의 감동적인 여정은 열정과 인내가 어떻게 삶을 변화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일 수 있는지를 증명합니다.

Развлечения

Опубликовано:

 

7 июл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Далее
World Record Tunnel Glide 🪂
00:19
Просмотров 23 млн
Каха бизнес-класс
0:48
Просмотров 1,9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