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씨낚씨님.. 고맙습니다. 촬영 당일 비가 온다는 소식에 비옷도 준비하고 우중 낚시로 고생좀 하겠구나 했습니다. 다행이 비는 오지 않았고, 바람도 적당히 불어줬고 무엇보다 좋은 자리 제공해 주셔서 입질도 좋았습니다. 개그맨은 역시 다르더군요~!! 멘트도 항상 준비되어있었습니다. 산씨 낚씨님과는 사뭇 감성이 다른 영상이지만 늘 잊지 않고 격려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조과도 중요하고 손맛도 많이볼수만 있다면 더할나위 없이 좋지만 저같은 경우에는 출조계획을 짤때부터 설레이고 장비와 채비를 준비하는 과정도 즐겁고 아름다운 환경에서 나만의 시간을 즐기며 낚시하는 과정자체를 즐깁니다 낚시는 과정을 즐길줄 알아야 즐거움이 배가 되는데 참 쉬운거 같지만 이런 마음을 가지고 낚시를 즐기기까지 오랜시간이 걸렸습니다 무덥고 습한 날씨에 수고많으셨습니다 ^^
@@Robin_FishingKing 가능하시면 평일 출조하세요~!!주말엔 아무래도 그 자리가 비어있지 않을겁니다.~! 수심은 2미터 정도만 주시고 야간에는 조금더 띄우세요!! 다만 비용이 다른 자리에 비해 비쌉니다. 2명 무조건 입어 1인당 십만원 12시간 고정 연장금지..입니다. 참고하세요~!!
이 여름 날도 더운데 용담 가실분 계시다면 위아래 다리 옆방 3만원 더 주고 들어가시고.. 상시 대기중이라 들어가기는 힘든건 함정. 2호지 개방 했다면 수문 옆방 아니면 절대 가지 마세요. 광고에 속지 말고 본인 실력 탓도 하지 마시고요.. 본인 실력은 옆 조사님들하고 비교하세요.. 그리고 옆 조사님께 정중하게 묻고 배우시고요..
다시 가서 확인 하신다더니 결국 그 25번 반대편 vip방 이네요. 양쪽 거기서만 나와요. 거기 1, 2호지 구분 하는 망 때문에 1호지에서는 제일 깊고 고기가 모이는 곳이죠. 가두리 치는 것과 같은 효과. 다시 점검 나가셨다면 15번 방 같이 가장 낮은 쪽이나 중간 자리 정도서 하셨어야.. 핑계니 뭐니 하는 이야기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오늘 핑계 겁나게 강조 하시네요. 장담하건데.. 그 양쪽 방은 vip룸입니다. 입어 비용도 더 비싸고 서비스 시간 없는 방 입니다.
@@michaelyoon9335 실망드려 죄송합니다! 촬영전 낚시터 전체 조황을 확인합니다! 역시 포인트 쏠림이 있더군요! 꽝방송을 내보내는걸 각오하고 촬영 진행할 수 없더군요! 낚시읽어주는남자는 해당 낚시터 홍보영상위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피싱티비 방송 송출 문제 또한 고민하지 않을수 없었습니다! 시청자나 구독자분들분에게 어떤것이든 정보를 드리기 위해선 고기를 낚는 영상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말로 아무리 설명드려도 한계가 있습니다! 그렇다고 해당자리를 미리 예약할수없습니다! 다행히 빈자리라 진행이 가능한 상황이었습니다! 전 낚시에 프로란 단어를 쓰지 않습니다! 특히 바다낚시터는 더욱 그러합니다! 15번 방갈로 들어가 장시간 낚시할수 있는 상황도 못됩니다! 그건 사적인 이야기라 말씀드리기 어렵네요! 결국 변명만 늘어놓는 댓글이네요! 여러 사정이 있음을 이해해 주시길 부탁드리려고 다소 긴 댓글을 드립니다! 다시 한번 실망드린 영상에 기분이 상하였다면 사과드립니다
날도 더워서 낚시도 힘든데 장사 안되는집 광고 해주러 다니시느라 고생이 많으신것 같네요.. 그 포인트 자리는 참돔미녀님이 계셨고 바로 옆 통로에서 낚시 하신거네요.. 지금 동타임 참돔미녀님 방송보니 전설의포인트라 비싸다고 비용까지 안내 해 주시네요. 아무리 광고 하러 가셨다지만 아무나 아무 자리에서나 해서 선생님같이.. 참돔미녀 같이 낚을거라는 광고는 실망입니다. 제가 말씀 드렸던 용담의 현실은 밤새 낮에도 치어 입질에 쉴수도 없었다였습니다. 2cm 3cm 치어가 밤새 1분도 쉬지 않고 입질 한다는 것은 큰고기가 주변에 없다는 것이지요.. 치어들에게 안전하다는.. 그런 곳에서 낚시 못한게 핑계라고요? 자리없어 아무 방에나 들어간 첫 선재에서 입질 9번 중 7수에 쏙1수 터뜨림 1방 하고 왔고 치어 입질 없고 쏙 입질 있었네요. 선생님 진짜 실망 입니다. 프로는 돈을 받는 전문가이기에 프로이기도 하지만 그만큼의 프라이드가 있을때 존중 받을 수 있습니다.
아! 그러게요! 답답하실것 같습니다! 참돔미녀님과 바로 옆 크크바나나 티비와 사전 동출 및 게스트 참여 기획으로 진행한 사항입니다! 그러다보니 중간에 자리를 잡을수 밖에 없었습니다! 실망하신것처럼 무조건 고기. 욕심이 있는 사람도 아닙니다! 장사안되는 낚시터 홍보에 고생한다는 조롱과 빈정거림은 깊히 듣겠습니다! 하지만 선입견은 내려주시길 부탁드려요! 방송에 어려움 또한 나그러운 마음으로 이해해 주세요! 마지막 프라이드 직언은 가슴히 아픕니다! 새겨듣고 반성하겠습니다!
@@낚시읽어주는남자 선생님 입장 심히 공감 합니다만 방송만 보면 그날 나머지 조사님들은 모두 실력 없는 그런 님들이 되지요.. 그리고 내 실력 탓만 해야 하고요.. 선생님도 불쾌 하셨겠지만 또 같은 피해자는 생기면 안될것 같아 정확한 정보 제공이 필요 할것 같습니다. 정말 더운날 힘들게 낚시터 찾는 조사님들 입니다. 잡히지 않아도 좋고 즐길 수 있는 조사님들 이지만 속는것은 싫습니다. 선생님 입장 충분히 이해하지만 능력 만큼이나 더 좋은 정보 제공 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저는 조력 30년이 조금 넘고 유터는 2번 뿐이라 선생님 방송 즐겨 보는 낚린이 입니다.
네 전 조력40년! 바다낚시터 12년 출조후 바다낚시터운영 10년째입니다! 유터만 22년입니다!무엇보다 조사님들 입장 이해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사실 바다낚시터는 실력과 경험도 중요하지만 한곳을 오래 다니면 마릿수 조황은 하는것 같습니다! 기회 되시면 꼭 만나 뵙고 같이 낚시하길 바랍니다! 참고로 다음 촬영은 다음주 수요일 오후1시부터 영흥바다낚시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