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럭이 들어가고 참돔이 주 어종이 된듯합니다. 아무래도 가격방어 측면이 강한듯 합니다. 저역시 낚시터를 운영하지만 어쩔 수 없는 선택입니다. 시즌 자체도 회유성 어종과 일맥을 같이 하니까요! 함께 진행하는 여성분은 이혜정입니다. 라이브홈쇼핑 전문호스트예요! 요즘 제 낚시터에 살다시피 하며 열심히 공부하고 있습니다. 노력하는 여성낚시인이죠!! 채비도 미끼도 모든지 스스로 할려고 하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이뻐만 보이려는 다른 출연자들 보다 낚시에 더 중점을 두는 점이 칭찬할 부분입니다. 한량님 댓글은 늘 기분이 좋습니다.
와~!! 배신하지 않았어..역시..내가 믿었던게 잘못은 아니었어! 이럴 줄 알았음 인터뷰라도 해서 방송에 나가게 할걸!! 사실 방송 할때 주변 분들에게 가장 민폐는 소란스러움입니다. 푸근한 아버님께서 먼저 인사를 주시며 딸들하고 왔는데 초보라서 혹시 방해는 되지 않을까란 양해의 말씀이 먼저 계셨습니다. 순간 겸손하신 아버님의 모습에 존경의 마음도 들었습니다. 그냥 지나쳐도 될텐데 방문주시고 응원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아버님께도 너무 감사했다는 인사도 꼭 전해주세요 까칠하게 보였던 언니?분 에게도 함께요!!!
아우님도 참 대단해! 역시 방송을 잘 아는사람이라 그런가? 낚시방송하는 사람들의 공통된 단점이 끈기가 없는건데, 그런 면에서 오코봉은 서서히 한발 한발 다가가는 지혜를 아는것 보면 처음은 왁자지껄 뭔가 큰일을 하는 것 처럼 목메다가 금방 식어버리는 유튜브도 많으니.. 유코봉은 그러지 않았으면 해!!! 진짜 화이팅~!! 진심 퐈이팅~!!
형님..너무 감동주시는거 아니예요! 형수님 뵌지도 꽤 오래되었군요! 풀어진것 같은 실타래도 자세히 보면 다시 묶인듯 사람의 마음도 참 옹졸한가 봅니다. 손을 내밀어 주시는 형님의 너그러움에 부끄럽기까지 하네요!! 형님 감사합니다.!! 이 말밖에 달리 할말이 생각나지 않네요!!
해가 지고 어두워지면서 입질이 시작됐는데, 문제는 깔짝 거림 런닝타임이 너무 길었던게 문제였어요! 챔질 시간을 조금씩 늦추는 방법으로 패턴을 찾았는데... 이상하게 먹힐때가 있고, 아닐때도 있었어요!! 다행히 잦은 입질에 분량을 채울 수 있었고,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방문주시고 댓글 주셔서 너무 기분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