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뉴질랜드에 지인이 있어서 마누카 꿀을 지인 통해서 사서 먹었어요! umf5 정도 되는 꿀은 뉴질에선 그냥 우리나라에서 보통 꿀 먹는 것처럼 차로 마시거나 간식으로 먹고, umf20정도 되는 꿀은 위장약처럼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나무로 된 스틱 같은 걸로 소량을 아침 공복에 복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umf5짜리 꿀은 꿀차처럼 많이 마셨는데, 약간 체기가 있을 때 이 꿀을 꿀차로 마시면 속이 편해졌어요!
항상 잘 보고 있고 약사님 유투브를 교과서 마냥 끼고 살고 있습니다 ㅎㅎ 덕분에 건강이 상당히 좋아졌습니다 ㅎㅎ 항상 응원하고 화이팅입니다 약사님 질문이 두 개가 있습니당 1. 100킬로가 훨씬 넘어가면 보통 체중의 사람보다 복용량을 배로 늘려야 하는가? 2. 변비약을 먹고 난 직후나 변비약과 같이 약을 복용하면 효과가 없어지는가 ㅡ 번외) 벌화분이 최고의 천연 영양제라고 하던데 도 한 번만 다뤄주시면 안될까요? ㅎㅎ
와 군대에 있을 때 테일러프룻 이라는 건자두 많이 먹었었는데 저게 건강식품 일 줄 이야 ㄷㄷ 평소 매운 거랑 커피를 너무 좋아해서 위 걱정이 염려됐었는데..약사님이 추천 해 주신 제품들 20대인 저도 먹으면 좋겠죠? 아님 이건 보조제로만 보고 위 건강을 위해서 따로 영양제를 챙겨먹는 게 좋을까용?
Solgar, Brewer's Yeast Powder, 400g(14oz) 이 제품 직구해서 먹는 중인데 지난 영상에 약사님이 추천하셔서 보니까 성분표에 아미노산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고 되어 있어서 먹고 있거든요. 영상에 나온 맥주효모 제품하고 큰 차이가 없나요? 단순히 성분표에 적지 않아도 되는 성분이라 표시가 안되어 있을 뿐인 제품인가요?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