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사합니다^^ 우연한 기회에 세부패밀리 유튜브 시청을 하다가 세부지역에 봉사하시는 모습을 보고 세부패밀리가족과 함께 인연을 맺게되었습니다. 대구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에서는 매년 동남아지역에 "희망의 샘 파기" 사업을 진행하였는데 올해는 세부지역에 공부방을 후원하게 되었습니다. 대구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 1만여 보육교직원과 함께 힘차게 응원 하겠습니다. 저희 보육교직원들의 후원이 지역아이들에게 작으나마 "희망의 공부방"되면 좋겠습니다.[대구광역시어린이집연합회장]
대구광역시 어린집 연합회님~ 후원 감사드립니다. 마을 주민이 스스로 하는 모습이 보기 좋습니다. 자기일은 스스로가 하는 것이 당연한데 이것에 강동을 헤야하는군요.ㅎㅎ. 공동체의식이 조금만 있어도 이것은 자신의 일이라고 생각하는 것이 맞습니다. 그래도 열심히 하는 모습이 희망이 보이네요.ㅎㅎ 이분들은 가슴이 따스한 한국인에게 감사해야죠.ㅎㅎ
ㅋ 화덕이 작은데 너무 큰 솥을 올려 놓아서 조금만 건드리면 엎질러 져서 사고 나겠네요. 솥 정말 크네요. 저 솥 계속 사용한다면 화덕 안 위험하게 다시 만들어야 할 듯... 죽어 있던 마을이 세패님 등장으로 살아 있는 마을로 바뀌기 시작한 것 같네요. 정말 큰 일 하시네요.
이런게 제대로 된 후원이죠. 그 애들 제대로 써 보지도 못 하고 분실하는 고가의 폰, 노트북 사 주지 말고 이런 거 많이 하세요. 사람은 어떻게 가르치고 배우느냐의 차이입니다. 나라에 산업이 없으니 일할 곳이 없어 국민들이 전부 극빈층에 속해 게을러지고 범죄나 저지르고 하는 것이죠. 자기 사는 마을부터 새마을 운동으로 가꾸고 만들게 하시면 공통체 의식도 생기고 올바르게 살 수 있는 겁니다. 순간 감정에 휩쓸려 이상한 후원 하지 마시고 후원하는 사람도 심사숙고해야 합니다.
필핀 정부 한국정부에서 표창장 주어야 하는거 아닌가? 두정부가 못하는거 세부훼미리 대한민국에 정말 좋은신분들에 기부로 이루어지는것 ,진심 감사드립니다.^^드디어 필핀에서도 새마을운동이 뿌리 내리기시작,대구 어린이 연합회 여러분 정말 감사드립니다 .대한민국에 선행에 끝은 어디까지 일까요 지구 구석 구석 안미치는곳이 없으니 대한민국이 자랑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