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하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주실 것이요 찾으로 그리하면 찾아낼 것이요 문을 두드려라 그리하면 너희에게 열릴 것이니 구하는 이마다 받을 것이요 찾는 이는 찾아낼것이요 두드리는 이에게는 열릴것이니라 질문 몇개로 얻을 수 있는 믿음이 아닙니다. 모든 분들께 성령이 임하시길 기도합니다.
퇴적암 층에서 쇠망치와 자루가 화석 속에 있었는데 고생대 층에서 발견되었다고 하는 것으로 보아 방사성 측정이 잘못되었다는 알 수 있습니다. 따라서 노아의 홍수 때 밀물 썰물로 형성된 지층에 묻혔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박사님 말씀이 더욱 신뢰가 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형님들 노아의 방주가 설화가 아니었을 때 의문점들이 너무 많습니다(아시는분 댓글좀...) 단지 호기심에 의해 물어보는 것이니 예민하신분들은 건너 띄어 주십시오 첫째, 그 많은 동물들이 오랜 기간동안 먹을 먹이를 보관 할 장소가 있었는지 (특히, 매일 배설되는 배설물의 양이 엄청 많았을 것인데 방주에 있는 사람은 몇명밖에 안되므로 하루종일 배설물 치우는 것도 불가능 하지 않나요?) 둘째, 노아는 그 짧은 시간에 여러 대륙에서 그 많은 동물들을 어떻게 걸어서 이끌고 왔나요? 셋째, 그 오랜 기간동안 모든 땅을 덮어버릴 정도의 비가 올려면 먹구름의 두께는 어느정도 되야 하죠? (먹구름의 두께가 최소한 대기권 밖에까지는 되야 하지 않나요? 넷째, 심판의 날이 끝나고 비가 그쳤고 땅위에는 그 어떤 동,식물도 없는데 방주에 있던 동물들은 그 이후에 뭘 먹고 살았죠? (특히 육식 동물들 먹이는 어떻게 충당 되었는지 궁금합니다) 다섯째, 혹시 살아남은 사람들은 노아 및 그 가족뿐인가요? (그럼 지금 우리는 노아의 후손인가요? 근친 교배로 인한 후손?) (그렇다면 같은 후손인데 왜 피부색, DNA가 다 다르죠?) 마지막으로, 내렸던 그 많은 비(물)는 다 어디로 갔죠? 바다로 유입? 그 물들이 바다로 유입될 수는 없고 증발 될려면 최소 몇십년은 걸릴텐데 그동안 계속 방주에 있어야 하는데 수십년 동안 뭘 먹고 살죠?
노아가 대단하시것은 100m 되는 방주를 만들었다는데있다. 배를 만드는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알아야. 한다. 큰 나무를 자르는데 철로만든 도구가 필요 한데 그태도 기계가 있었다. 우리가 생각 하는데 그때 어떻게 무거운 나무를 옮겼을까? 하지마라 그때 모든 기계와 도구가 있었다. 창세기에보면 철기로 기계 만들었다고 되어있다.
세계 역사의 5분깃점 ? 성경을 중심으로 1 인류가 선악과 먹은 사건 2 노아시대 홍수사건 3 아브라함의 등장 4 이스라엘의 출애굽 5 다윗왕의 등극 6 예수그리스도의 탄생 7 바울사도의 사역활동 8 20세기 이스라엘의 재건 9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10 새 천국의 도래
🌐❤👑✝️👑❤🌐 갈릴레오 갈릴레이 ***Galileo Galilei (1564 ~ 1642)*** * 물리학자, 수학자, 천문학자, 철학자 * "근대과학의 아버지" * 독실한 예수 그리스도 신앙인 ~~~~🌐❤👑✝️👑❤🌐~~~~~ ❤ "ALL TRUTHS ARE easy to understand ONCE they are DIScovered; THE POINT IS TO DIScover them." 모든 진리는 일단 발견하기만 하면 이해하기 쉽다; 관건은 진리를 발견하는 것이다. ❤ "You CANNOT teach a man [human] anything; you CAN ONLY HELP him FIND it WITHIN himself." 사람에게 그 어떤 것도 가르칠 수 없다. 단지 자신의 내면에 있는 것을 발견하도록 도와줄 수 있을 뿐이다. ❤✝️❤ "The BIBLE SHOWS the WAY to go TO HEAVEN, not the way the heavens go. 성경은 인간이 하늘 [천국] 로 가는 길을 보여주는 것이지, 천체가 운행하는 길을 보여주는 것은 아니다. 🦅🦁🇰🇷🐑❤👑✝️👑❤🐑🌐🦁🦅 *BIBLE =* *BASIC Instructions BEFORE Leaving the Earth* Bon appetite~ Bon voyage~
성경을 자기 잣대로 기준으로 생각하고 판단하는 것은 어불성설입니다. 구원받지 못한 불신자라면 모를까요. 인간이 타락해서 풀을 먹던 동물까지 희생하는 건 인간 때문입니다. 계획이 항상 악할뿐임을 보시며 한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어떤 분이신지 모르신가요? 창조주이시고, 의로우시고 선하시며, 사랑이시며, 공의로우신 재판장되신 심판주 하나님이십니다. 함부로 하나님을 조롱하듯이 망령되이 일컫는 자는 죄 없다 하지 않습니다.
ㅋㅋㅋ 실험을 해보자. 노아의방주를 나무목제 그대로 건조한다음, 그안에 김명현과 소위 창조 과학자들을 다태우고, 동물들 좀태우고, 바다에 띄워 30미터 파도가 생기는 폭우속을 지나가게 해보자. 그리고 만일의경우 구조배를 동행하자. 그러다가 그 목제로된 노아방주가 침몰하면, 책임은 다 김명현과 그 광신도들이 지기로 하기. 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