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환은 대개 중증 알콜 중독자에개서 나타 나는 것 같음, 나는 주 2~3 회 폭음 수준으로 마시다 끊은지 약 40일 정도 되는데 증상이라고는 몸이 상쾌해졌음. 물론 어쩔수 없이 일 때문에 끊은 거지만 내가 왜 그리 술을 처 마셨지 후회를 하고 있음. 선생님 말씀 들으니 더 마시기 싫어짐. 복스럽고 귀티나게 예쁘신 의사 선생님 감사합니다.
저 ... 매일 술 먹지는 않아요.. 그런데 한번 술을 입에 대면 그날은 기억 안날때까지 먹거든요. 그게 다가아니라 집에서 거의 하루 넘게 설사같은걸해서 화장실 에서 나오질못하고 무지 고통 스럽습니다. 지금 스스로 금주한지3일째인데. 누가 술먹자고 하면 또 마실꺼같아요. 의지가 많이 부족해보여요. 하지만 꼭 평범하게 잘 살고싶은데. 이렇다 할 방법이 없어서요. 앞으로. 어떻게 해야 평범해질수 있을까요?? 정신과 치료를 받아야 될까요?? 아니면 치료쎈터 입원 까지도 고려중인데 일을해야 먹고사니 회사 그만두면서 까지 그럴수가 없네요.. 어떤방법이 좋을지 앞날이 너무 걱정되고 또 몸이 아파 아무것도 못하면 어떻하나 그런 걱정만 앞서네요.. 극약처방이 아니더라도 꾸준히 잘살수있는 방법을 알고싶어서요..
선생님 십일이년을 매일 하루도 빠짐없이 소주한병을 먹어왔습니다 몇개월 전부터는 어떤계기로 두병 혹은 중간플라라스틱에 담긴 소주를 한병 마시는데 우연찬게 먹기가 싫어서 이틀 안먹는데 전혀 먹고싶은 생각이 없네요 저는 알콜중독자인줄 알았는데 아닌듯해요?대부분 사람들도 알콩중독 보단 습관인듯해요 이틀안마시니 초저녁되니 한잔 먹을까 생각이 드네요
30년 소주 한짝 인생 술 끊었습니다. 끊어보니 술은 조금씩 즐기면 약이다. 술은 끊으면 금단 현상이 있다. 모두 술장수가 만든 거짓말입니다. 그냥 오늘부터 안마시면 안마셔집니다. 복잡하게 생각하지 마세요. 이생각 저생각 때문에 못끓게됩니다. 그냥 마시지않으면 됩니다. 고민하지말고 술을 그냥 손절하세요. 그럼 몸도 좋아지고 인생 모든게 다 좋아집니다. 인맥? 술끊고 더 또박 똑박한 사람이 현업에서 더 오래 장수 합니다. 술먹고 인맥 만들어봐야 그인간들 술먹다 다 조용히 사라집니다. 술먹지 않고 만든 인맥이 더 쓸만하고 튼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