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 진짜 형 영상 볼때마다 늘 느끼는거지만 차에대한 형만의 생각 느낌 이런걸 전달해준다는게 어떤건지를 다시금 느끼게됩니다. 91년생으로 프라이드 사실 잘 모르고 단순히 경차 저거보다는.. 이런식이었는데 형이가진 그런모습을 보면서 나는 무슨차를보고 느꼇나 .. 추억을 돌아보니 예전 사촌형들이 투스카니, 티뷰론터뷸런스를 탈때 나도 저런 멋있는차를 타고싶다 라고 생각했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다만 지금의 나는 그런능력이 안되니까 드림카로서 아반떼N 수동을 생각하게되는 계기가 됬어요. 항상 현실적인 느낌으로 내가 할수있는선 나만의느낌을 전달할수있게 해줘서 고마워요!
나도 젊었을테에는 저렇게 드레스업에 엄청 공을 드렸었는데, 나이가 들어갈수록 그 열정이 식어가더니 지금은 오디오 튠 외에는 아무런 생각이 없네요. 그래도 젊었을 때 해보고 싶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세월 지나면 돈이 있어도 안하게 됩니다. 그냥 튼튼하고 편안한 차, 음질 좋은 차만 떠오르네요.
요즘엔 많이 달라지긴 하지만 한국사람들은, 특히 한국사회는 본인과 다른 개체나 개성에대해 인정하지 못하는 경향이 좀 있는편이죠. 이게 또 요즘엔 개인주의인지 아님 프로 불편러들이 많아져서 그런지 '왜 저렇게 하지? 난 이해 못하겠는데? 요런모습들도 종종 보여서 본인과 다른면을 인정할줄 아는 성숙한 시민의식이 자리잡았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에 culture 얘기가 나와서 하는 말이지만 쭌이형은 개개인의 특성이나 개성을 이해하고 인정하는 culture가 있는 곳에서 오래 살다오셔서 그런지 불편러들의 의견들도 아무 offense 없이 들어주시고 하나하나 시원하게 설명해주시는 모습이 참 뭐랄까.. 성숙해 보인다고 해야하나.. 포용하는 여유가 있다고 해야하나.. 암튼 사랑합니다 ㅎㅎ
정말 좋은말이다. 이런게 꼭 차가 아니고 다른거에도 인용 할수 있는게 패션이라고 치면 항상 나는 유명한 브랜드나 다른 사람들이 신고다니는거 인기좋은것만 사고 했는데 가끔 보면 자기만의 스타일로 스타일링 하는 사람 꼭 유명한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이쁘게 입는 사람 보면 그게 정말 멋있더라.
Yeeeeooooo next project car when the Pride is complete, something RWD? Would love to see Joon take on drifting, I know there are events in Korea at a skid pad, great for beginners.
흔히 말하는 차를 이동수단으로만 생각하시는 분들..!! 벨엔 수동 사고 주변에서 수동 왜 타냐고 맨날 들어도 기어 넣는 이 기계맛이 쥑인다고 오토는 그런게 없다고 타보라고 권유합니다! 역시 차는 자기 만족!! 튜닝도 조곰 하고 스티커도 붙이니 양카라고 하지만 제 차는 제 눈엔 최고로 이뻐 보여서 대만족입니당! 역시 쭌이형 최곱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