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 메인으로 사용중입니다. 아이패드미니5 같이 사용중입니다. 아직도 전혀 부족함이없네요.. 게임안하는분이라면 게임해도되지만 화면이 작아서 좀 그렇고 아직 쌩쌩합니다. 가장좋은건 휴대성입니다..이건 어떤 기기를 가져와도 비빌수가없다고 보네요!! 야외에서 일하시는분들이라면 공감하실듯 ㅋ
지금 se1 매인으로 쓰고 있는 사람입니당!(물론 아이패드 프로가 있지만ㅎ) 정말 이 폰으로 영상보기 힘들어요, 그래서 유튜브를 잘 안보게 되는데 그래서 그런지 스크린 타임도 많이 줄고(저번에 쓰던 6s보다) 평소 전화, 문자, 이외에는 밖에서 핸드폰을 많이 안쓰게 되어서 오히려 돌아오는 장점도 많은거 같음! 특히 스마트폰이 아닌 다른걸 할수가 있어요! 이때까진 너무 좋았죠!! 물론! 애플워치를 사기 전까지는... 애플워치5 를 샀는데, 폰 성능이 딸리니깐 애플워치랑 연동성? 도 많이 떨어진다는거,,,ㅂㄷㅂㄷ 그래서 결론은 후회하는중,,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 그립감이랑 한손에 커피를 들고 있어도 한손으로 폰을 할수 있다는 것, 또한 가벼운 무계와 휴대성 등등 으로 아직도 쓰고있는중ㅎㅎ ios 지원 끊어지면 그때 바꿔야 겠당ㅎㅎ(이번에 ios14만 지원 안했어도 바로 바꾸는건데.,,,쳇)
시나브로TECH&VLOG 뒤늦게 추가 질문 드립니다. 1. se 1세대 구매 당시의 링크 공유가 가능하신지 궁금합니다. 2. 메인으로 사용당시 게임을 제외로 쓴다고 할 때 테더링 연결 포함해서 어려움은 없는지 궁금합니다 3. se1세대 / se2세대 / 아이팟 터치 7세대로 비교 성능 리뷰가 가능하신지도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