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구 현아씨 넘어진건 괜찮아요? 도립공원인데 너무하네. 보면서 화가 나는 코스는 또 첨인듯? 정비가 안되어 있어서 더 힘들어 하신거 같네요. 근데 현아씨 배낭 샀어요?(현아씨 배낭 부자-툴레, 아크테릭스, 바흐, 또 머 있었던거 같은데) 배낭끈에 주머니도 달려 있어서 좋아보여요. 도이터같은데 도이터에는 저런 모델이 안보이던데 정보 좀 나눠주세요.
살짝 멍들긴했는데 괜찮습니다^^ 정말 자연의 멋을 100%느낄수 있는곳이었어요 ㅋㅋㅋ 이 배낭은 내년에 출시될 도이터 제품인데요. 테스트 용으로 먼저 받아봤습니다^^ 어깨끝에 큰 주머니가 있어서 아주 유용합니다. 유튜브 시작한뒤로 배낭부자가 되었어요😁 내년에 런칭하고 내용 공유 드릴께요😊
와 연인명지 연계산행하셨군요. 작년에 연인산 정상에서 명지산은 바라만 보고 왔는데... 시작부터 계속 오르막.. 죽는줄 알았어요. ㅎㅎ 정상 조망이 멋진 산이었습니다.. 요즘 언제 또 올라갈까 재고 있었는데 연계 산행에 한번 도전해 봐야 겠습니다.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항상 안산하시길...
연계산행이 꽤 힘든 산행인데 고생 하셨네요. 명지2봉에 데크와 벤취가 생겼네요. 연인산 정상석도 바뀌었네요. 수년전에 다녀온 곳 입니다. 명지산이 암릉코스 산은 아니지만 은근히 힘든 산 입니다. 나중에 사향봉 코스 가보세요. 등로도 희미하고, 빡셉니다. 겨울엔 아주 조심해야 합니다. 힘든 산행 이지만 언제나 밝은 표정으로 산행 하시고, 아주 수고 많으셨습니다.
지난주 토요일(9/24, 토) 연계산행할려다.. 늦게 일어나서 명지산만 갔다가 연인산 연계는 하지 못했습니다. 명지산 오르는길이 평이하지는 않았지만, 초반 계곡을 따라 오르는 시원함은 늦여름의 별미였네요.. 연인산은 다음기회로 미뤘지만, 두 분 영상을 보면서 거꾸로지만 두 산을 함께 느낄수 있음에 감사드립니다.
두분... 안녕하세요! 동영상 잘...보았습니다 ^^ 수고 많으셨습니다 ~~~!!! 올 2월에 아이젠 없이 연인산 명지산 연계 산행을 했었는데, 혼자 외로히...무척 힘들고, 고생을 한 기억이 나는군요... 지나간 일이라 추억이 되었지만...요! 연계산행 계획이 있으신 분은 생각을 잘 해 보시길 바래요...😁 다음 영상 기대할께요... 화이팅~~~💪💪
얼마전 1주차장에서 연인산 정상까지 다녀왔는데 명지산까지 가셨으니 얼마나 힘들었을까 미루어 짐작이 됩니다. 연인산도 원점회귀로 스틱없이 하산할때 무릎이 무리가 가서 힘들었던 기억이 나네요. 올려주신 소중한 영상은 마치 제가 산에 갔이 등반하는것처럼 재밌게, 역동감있게 잘 봤습니다.
15:35 밀림지나다가 계단 만나면 정말 천국이 따로 없는 것 같습니다. 흠.. 초보자에겐 두 산 연계보단 단독이 나을 것 같고.. 딱 3월에 산행하기 적당한 것 같아 보이네요. (밀림, 낙엽, 눈의 장애를 가장 덜 받을 것 같은.. ㅎㅎ) 밀림과 너덜길 해치고 좋은 산행 영상 찍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연인산, 명지산 각기 산행하기 힘든 산인데 연계 산행을 하셨으니... 대단히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힘들어 보여도 시청하는 사람으로 하여금 미소 짓게 만드는 두분의 산행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서 풀청 하게 만듭니다^^ ㅎㅎ 초행길의 등산객들에게는 세심한 안내를 해주시니 많이 도움이 될것 같습니다.
헬로트레킹 고객님 안녕하세요? 오늘 또 고생 많으셨습니다 요 ♡ 홍보 부탁드립니다 요 ♡ 고양이에게 밥을 주지 마세요 생태에게 교란을 줄 수 있습니다 다람쥐. 청솔모. 새.개체 수가 많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요 다람쥐. 청솔모. 새 닥치는 대로 다 잡아먹고 있습니다 다람쥐. 청솔모. 새. 위에서 ♡많은 홍보 부탁드립니다 ♡ 영상 너무 잘 보고 갑니다 요 들숨에 건강을 얻으시고 날숨에 재력을 얻으시길 기원합니다 요 향상 안전 산행하시길 기원합니다 요
아재비고개의 슬픈 전설이 있죠 옛날 임산부가 산을넘다 배고파서 쓰러져 자다 애를 낳고 애가 짐승으로 보여서 잡아 먹고 목매달아 죽었죠 그래서 아재비 고개라고 합니다 명지3봉 옆으로 가는길 있었죠 바위 위쪽 전망이 좋습니다 그리고 1봉에서 사향봉으로 내려가면 승천사 입구 나옵니다 명지폭포 안보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