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옛날 걸어서세계속으로Full📺]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Trip to Austria (KBS_20060826) 

Просмотров 23 тыс.
% 302

#걸어서세계속으로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걸어서 세계속으로 [38회]
모차르트의 선율, 알프스의 정원 -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 (20060826)
■ KBS 걸어서 세계속으로 PD들이 직접 만든 해외여행전문 유튜브 채널 【Everywhere, K】

Опубликовано:

 

28 ию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0   
@user-xp8fp8xe1u
@user-xp8fp8xe1u Месяц назад
2006년 방영분.. 이때는 제가 많이 힘들어서 초기 방영분을 거의 못 봤어요. 이렇게 다시 고화질로 볼 수 있도록 해주셔서 거듭 감사말씀 올립니다! 🧡🧡
@johnathanha9340
@johnathanha9340 24 дня назад
자연의 아름다움과 중세의 역사가 그대로 남아있는 오스트리아, 그 중에서도 잘츠부르크는 언제나 가슴에 새겨진 도시 입니다.
@BVCXSDF
@BVCXSDF Месяц назад
2018년에 다녀왔어요 꼭 가보라고 추천하고 싶네요
@user-pv4ss3rd7t
@user-pv4ss3rd7t Месяц назад
얼마전에 아내와 둘이서 이번엔 25일간 알프스를 따라 4개국 자유여행을 다녀온 60대입니다. 평소 여행을 떠나기전 이르게는 몇개월전,길게는 1년여전 부터 여행할 나라의 언어,역사,문화,지리등을 책자나 영화, 그리고 방송매체 등을 통해서 공부하고 익숙해 지도록 준비합니다. 또한 세계테마기행과 더불어 걸어서 세계속으로도 몇번을 반복해서 보는 많은 도움이 되는 프로그램입니다. 그래서 현지에 도착하면 마치 전에 와봤던 것처럼 익숙하게 다가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사전에 시청한후 잘츠부르크에서 5일간 머물면서 여행할 수 있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여행을 마치면서 항상 생각하는게 "이곳을 떠나면 다시오고 싶겠지만, 일단을 사랑하는 일상으로 돌아가서 생활하다가 다시오자!"라고 다짐합니다. 앞으로도 관광지도 좋지만,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으로 부탁드립니다.고맙습니다.
@user-dl5ef2mo4o
@user-dl5ef2mo4o Месяц назад
전 언어가 젤 걱정되는 50대인데은 갈 수 있을까요?
@massugu_lee2130
@massugu_lee2130 Месяц назад
​@@user-dl5ef2mo4o당연히 다녀올수있답니다.바디랭귀지와 구글번역기가 있으니까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가고싶다는 열망이 있으면 다 무릅쓸 용기가 생긴답니다. 예약하는것 부터 시작하세요.화이팅!!!
@user-pv4ss3rd7t
@user-pv4ss3rd7t Месяц назад
@@user-dl5ef2mo4o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언어 문제는 부담은 되지만,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저는 60대 중반이고 아내는 50대 후반인데, 2016년 부터 회사 재직중에 여행을 시작하여, 1년에 2회씩 짧게는 보름에서 길게는 3주간의 일정으로 여행을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아내가 아이들 때문에 미국생활을 오래해서 영어는 어려움이 없고, 또한 여행국가가 정해지면 그나라의 간단한 언어를 부족하지만 제가 공부를 합니다. 그리고 여행을 다니다보면 자유여행을 다니시는 한국분들을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언어에 능통한 분도 계시지만, 기초적인 대화만 하시는 분들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부족한 언어 문제는 여러가지 방법을 통해서 사전에 많은 준비를 통하여 불편함이 없는걸 많이 보았습니다. 너무 걱정마시고 숙소,장소,음식,관광지 등만 사전에 준비하신다면 문제가 없으시다고 자신합니다. 혹시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부족하지만 제가 알고있는 범위에서 성심껏 답변드릴테니 염려마시고 질문하십시오. 무더운 더위와 장마철에 건강조심하십시오.
@user-pv4ss3rd7t
@user-pv4ss3rd7t Месяц назад
​​@@user-dl5ef2mo4o 안녕하십니까? 반갑습니다. 언어 문제는 크게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물론 조금은 불편하실 수도 있겠지만, 여행전 교통,숙소,장소,음식,관광지를 비롯한 그나라에 관해서 준비를 하신다면 크게 문제는 없습니다. 제가 60대 중반이고,아내는 50대 후반인데 아이들 때문에 아내가 미국 생활을 오랫동안 했습니다. 그때문에 영어는 문제가 없고,또한 여행할 국가가 정해지면 제가 해당국의 언어를 간단하게나마 공부를 합니다. 저희가 2016년 회사에 재직중에 1년에 2회씩 짧게는 보름에서 3주까지 자유여행을 시작하였습니다.여행을 다니다보면 자유여행을 하는 한국분들을 많이 만나게 됩니다. 그런데 언어에 능통한 분도 계시지만,기본적의 대화만 가능한 분들도 계신데 숙소,장소,교통 등을 철저히 준비하셔서 언어의 불편함을 만회하신다고 말씀하십니다. 그러니 언어문제는 불편하신 점이 있겠지만,크게 걱정마시고 다른 문제에 대해서 준비만 철저히 하신다면 괜찮습니다. 혹시 다른 궁금하신 점이 있으시다면 부족하지만 저의 경험을 바탕으로 답변 드리겠으니 문자주십시오. 무더위와 장마철에 건강 잘지키십시오.
@user-pv6tu6qi8l
@user-pv6tu6qi8l Месяц назад
아련하네요. 2006년이면 대학졸업후 방황기였는데 이거볼생각은 못했었네요. 그때도 지금처럼 매주 챙겨봤다면 더 좋았을듯해요. 모든프로그램중 가장좋아하는 프로입니다 ㅜㅜ 내일아침에도 기대되네요❤
@seungheelee1094
@seungheelee1094 Месяц назад
재미있게 잘 보았습니다. 한 번 가본 오스트리아 잘츠부르크의 모습이 새롭게 와닿네요. 올려준 영상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