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우리의 죄를위하여 자신을 희생하신 것을 모든분들이 깨닫게되시기를 기도드리오며, 측량할수없는 성령님의 권능으로말미암아 예수 그리스도를 구세주로, 영과 혼과 육체의 주인으로 영접하시고,새로운 피조물로 거듭나시기를 기도드리옵니다. 또한 모든분들이 하나님 우리 아버지의 자녀가 되시며,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정결한 신부가 되셔서, 소망의 저 천국문앞에서 우리 다함께 만나게 되기를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리옵나이다 ! 아멘 ! ✝
I pray that everyone have come to realize that our Lord Jesus Christ has sacrificed himself for our sin and will receive Jesus Christ as the savior, the master of spirit, soul and body, and will be reborn as a new creature through the unmeasurable power of the Holy Spirit. I also pray that everyone will be the children of God father and the pure bride of our Lord Jesus Christ, and that we will meet together in the gates of heaven of hope! Amen in Jesus name! ✝
안녕하세요? 질문 감사합니다. 지금 성도가 살고있는 시대은 은혜의시대 즉 교회시대 예수님의 신부들이며 공중강림시 휴거받고 이후 시대는 7년 환난 즉 야곱의 고난의 시대로 들어갑니다. 환난때도 구원받는 환난구원신자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님께 질문하신 환난때 구원 받자들입니다.
나팔절 해가 지면서초승달이 나타나고 하나님의 나팔소리에 휴거된 자는 처음익은 열매로 공중으로 올라가며 신랑이 처소를 예비하였으므로 요2장 가나 혼인잔치처럼 혼인 잔치가있습니다 지금도 이스라엘은 나팔절 초승달을 보면서 제사장이 나팔을불지요 올 가을 나팔절에 휴거가 있을 수있습니다
짐승의 표를 받지않는것이 천국의 길입니다. 환난을 허락함에 진실된자를 보실겁니다. 경제적 환난이 지금 시작돼었습니다. 보릿고개를 격게 될거에요.먹을것이없고, 돈이없고. 그걸 사단이 이용하여 표를 받게 할거에요.순순히 표를받는자는 오른손에 , 그래도 버티다버텨포기한자와 붙잡힌자들은 이마에.... 그래서 남은 자는144,000명이 되는겁니다.좁은길을 통과하는 자녀되시길../.
휴거이전에 예수님을 믿는 그리스도인은 예수님의 지체입니다. 그러나 환란기 성도들은 예수님을 믿고 끝까지 인내해야 구원받습니다. 도중에 예수님을 주로 시인하지 않고 짐승을 경배하거나 짐승의 표를 받으면 구원이 취소되고, 다시 회복할수 없다고 히브리서, 야고보서, 요한계시록에서 말씀하고 있습니다. 교회시대, 환란시대, 천년왕국시대.. 그리고 구약시대의 구원 받는 방법은 다소의 차이가 있습니다. 성경은 믿음뿐 아니라 행위도 강조합니다. 보다 정확하게 말하면 믿음보다 행위를 말하는 구절이 훨씬더 많습니다. 사람의 모든 말과 행동은 심판 받게 됩니다. 그 행위과 시대별로 대상별로 적용되고 작용하는 방식은 차이가 있습니다.. 지금은 예수님의 몸에 속하게 되는 은혜의 시대, 오직 믿음으로 구원받는시대. 보지 않고 믿는 복된자들의 시대..
@@땅하늘-i3o 예수님이 주이시고 그리스도이심과 그분이 나를 위해 죽으시고 묻히시고 부활하신것을 믿으면 구원받는거 아닌가요? 저도 그것을 믿어 구원받았습니다. 교회시대 이외의 사람들은 다른 구원의 방식으로 구원을 받는다고 성경을 해석한다고 구원이 취소되나요? 그렇게 생각하신다면 그것이야말로 바울의 은혜의 복음을 믿지않는 것입니다
@@땅하늘-i3o 이이레 목사님도 본 설교를 통해 언급하셨지요. 짐승의 표를 받으면 구원을 받을수 없는 것으로 이해할수 있다고. 성경은 믿음이 있어야 구원을 받는다는 것과 하나님의 은혜로 구원을 받는다는 것은 모든 시대에 동일합니다. 그러나 구약시대, 대환란 시대에는 믿음을 끝까지 지켜야, 즉 행함으로 믿음을 보여야 하는 시대랍니다. 다행히 우리 그리스도인은 오직 믿음으로 구원받게되므로 다른 시대의 구원교리를 잘못 알더라도 구원은 취소되지 않기에 상관이 없지만, 대환란기에도 오직 믿기만하면 구원받으며, 절대 구원이 취소되지 않는다고 잘못 믿게되면 지옥에 던져질수 있게 됩니다. 다시 말하면, 구원은 받았으니 양식을 사기위해 짐승을 경배해도 구원은 취소되지 않는다고 믿고 타협하고 배교하면 지옥행입니다. 일제시대 신사참배는 교회시대에 저지른 죄이므로 용서되지만, 대환란기의 배교행위는 영원한 생명을 잃을수 있게됩니다. 야고보서, 히브리서, 마태복음을 이러한 관점에서 천천히 읽어보세요
도시를 떠나세요..심판은 지진으로 오는데 지진으로 도시에있는 모든 지하에 있는 상수도관,, 가스배관 등등 ,..파괴되고 ,,,화재가 되고,,차량은 마비되고,, 도시는 마비됩니다. 인적이 없는곳으로 가서 지하수를 마시고 ,, 가스배관이 없는곳으로 도피처를 만드세요.비상식량을 지금부터 만들어가시길...예수님은 지금 지켜보고 있습니다. 구원은 옵니다.5년안에
24 장로들은 구약시대 선지자등이지 휴거돤 교회성도 아님 숫적으로도 적음 휴거한 1번만 있음. 예수님 공증재림 때 휴거됨, 고로 7년 환란은 통과해야하고 7천사 나팔과 7대접의 대재앙에 속하지 않는것임 성도들은 3년반의 시험의 기간을 통과해야함 주님께서 기간을 줄여주셨다는 내용이 있는데 그렇치 않으면 구원 받을 육신이 없다는 내용이 그것임
이 얘기가 맞는 듯 사람들이 7년 환란 전후만 가지고 휴거 시기를 얘기해서 논란이 있고 모순이 생기는데, 7년 환란 중, 전 3년반이 끝난 후 혹은 전 3년반 기간에 휴거가 있다고 해석하면 모순이 없음. 그렇게 휴거되면 7대접 대재앙으로 본격적으로 인구가 크게 줄어드는 대환란이라고 할 수 있는 후3년반은 거치지 않을 가능성이 높지만 배도와 666표를 받을 것인지 테스트하는 시험은 거치게 됨.(전3년반에는 표를 받지 않는다고 죽이지는 않음) 물론 표를 받지 않고 배도하지 않은 성도들이 모두 휴거되는 것은 아닐 것이고 남은 성도들은 후3년반을 거치면서 순교하고 예수님 재림 때 다시 부활함.
하나님 아들이 말씀이시며 말씀이 육신을 입고 오셔서 우리 죄를 대신 없애 주시기 위해 오셨고 곧 그분의 피로 대속되었음을 마음으로 믿음면 우리 모든죄는 앞으로 지을 죄도 사라진겁니다. 이 사실을 진실로 믿으면 구원 받고 확신도 성령의 은혜로 선물로 받는것입니다. 이 또한 변개되지 않은 복음 킹제임스성경 말씀을 읽고 진리영 가르침 받아 마땅히 지킬 계명을 지켜서 그분과 한몸 으로 구속하신 내 주인 머리 이시고 나는 거하시는 몸인 교회 이니 육체 정욕은 날마다 버리게 주권이 그분에게 드려야 하고 저는 기록된 말씀에 순종하며 의.거룩의 흰옷을 입혀 주십니다. 그분의 사랑을 깨닫게 해주시고 나를 사랑하는 자는 말씀을 연구하라고 기록하셨습니다. 그리하면 성령(진리영)이 마음의 중심을 보시고 열어주십니다. 성령 거하시는 각 지체인 몸인 교회는 여러 거듭난 상속 자녀들 연합체는 성전 이라고도 하고 휴거될때 영생 할 죽지 않는 새몸으로 바꿔주십니다.
나노주사, 칩, 바코드는 컴퓨터에 연결되어 지배 당하고 조종 당하게 되죠. 성령이 역사를 못하게 됩니다. 하나님의 형상을 회복 못하게 되는거죠. 나노주사는 몸속에서 전자회로로 변하여 전파를 받고 컴퓨터의 운영시스템으로 돌아가게 됩니다. 사람이 아니라 기계인간이 됩니다. 살아있는 휴대폰이 됩니다. 나노주사 맞지마세요. 계16:2절이 성취가 됩니다. (요한계시록 16장 / 개역개정) 2. 첫째 천사가 가서 그 대접을 땅에 쏟으매 짐승의 표를 받은 사람들과 그 우상에게 경배하는 자들에게 악하고 독한 종기가 나더라 몸이 전파를 받으면 썩고 악한 종기가 납니다. 나노주사 피하세요. 맞지마세요. 위험합니다. 안됩니다. 전파를 받는 기계가 됩니다.
전도서 9:4 모든 산자중에 참예한자가 소망이 있음은 산개가 죽은 사자보다 나음이니라 5 무릇 산자는 죽을줄을 알되 죽은자는 아무 것도 모르며 다시는 상도 받지 못하는 것은 그 이름이 잊어버린바 됨이라 6 그 사랑함과 미워함과 시기함이 없어진지 오래니 해 아래서 행하는 모든 일에 저희가 다시는 영영히 분복이 없느니라__ 죄의 삵은 사망이다. 하느님 여호와께서 의인들은 그날에 다시살게 [부활] 할것이고 죄인들은 영원히 소멸이다__ 인간들이 살아생전에 여호와 여자도 못들어본자들중에 악한자들은 한번의 기회가 주어진다 부활을 통해서 그러나 오늘날에는 이세상 어디에서라도 여호와와 예수 이름을 안들어본자들은 없을것이다 복음을 통하여 행 1:8 그럼에도 불구하고 예수님이 가르쳤던 여호와의 법을 알려고도 하지않고 실천하지도 않고 죽은 악인들은 영원한 멸망이다.
@user-po6wz2vb7g 님은 신앙이 아주 깊은것 같은데 님말대로라면 글쎄요? 누가 생명나무가 있는 여호와의 나라 성안으로 들어갈수가 있는 예수께서 가지고 오실 상을 받을수가 있을까요? 계22:12-15 이말씀만으로라도 님과 님이 다니는 교회의 교인들을 한번 점검이나 해보세요. 예수께서 이렇게 무서운 말로 경고를 하셨는데 이말씀에 불순종하여 행한다면 상을 받을수가 있을까요? 물론 목사들이나 광신자들은 예수말씀은 무시하고 목사들 말만듣고 교회만 열심히 나오고 아무렇게나 살아도 되는것처럼 말하겠지만 글쎄요?
형제들이여, 들림은 2022년에 있었고 환란은 2023년에 시작되었음을 주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알리노라. 지금 세상에 일어나고 있는 일들이 이미 이를 이야기해주고 있지 않은가. 곧 예루살렘이 군대에 둘러싸일 것이다. 아버지의 뜻대로 행하는 자들이라야 아버지 나라를 보리라 하지 않으셨던가. 아버지께서 세우셨던 영원한 규례를 지키고 마음으로 사랑하는 자라야 이 환란에서 살아남을 수 있다. 부디 인간의 교리를 따르지 말고 아버지께서 예수그리슫ㅎ께서 행하셨던 것들을 따르라. 그래야 살 길을 알려주실 것이오 구원의 길을 보여주실 것이다. 어디서부터 잘못되었는지 부디 깨어나기를 바란다.
@@youngbinpark8729 주님의 진노가 덮칠때 깨닫게 될겁니다. 그동안 그대들이 얼마나 대체신학 같은 것으로 외식을 하였는지. 예루살렘이 점점 군대들에 둘러싸이고 있으니 판단은 본인들이 직접 하시오. 마지막까지 옳은 길로 돌아오기를 바라는 하나님의 마음을 그분의 율법을 져버리지 마시길 바라오.
요19:30절 다 이루었다. 원망을 버리게 하시고 용서 못하는 자도 예수님이 내 죄를 사하신 것을 감사하며 용서하도록. 내생각, 기준, 잣대, 틀 다 버리고 예수 그리스도 중심되게 해주세요. 말씀대로 살도록 나에게 하나님의 능력을, 힘을 주옵소서. 그리스도께서 십자가에서 흘리신 그 사랑을 소유하고 누리고 전하는 자 되게 하소서. 롬7장 나는 곤고한 사람이요. 절대불가능의 사람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 밖에 없습니다. 갈2:20절 나는 죽고 내안에 예수 그리스도께서 살게 하옵소서.
*계시록에 나타난 심판: 비진리의 마음땅이 부서지는 심판으로 좋은거다. *환란: 비진리의 마음이 부서지는 환란이다. *재림: 마음땅에서 율법의 이른 비 초림 예수가 환란과 심판으로 사라지고~ 성령 늦은 비 그리스도로 재림이 완성되는 것~! 오늘날 기독교에서 기다리는 재림은 영원히 없는거다. 인간이 살아있을 동안 마음에 그리스도 재림이 완성되지 못하면 그 사람은 버린 자니라~~~~~이걸 모르는 자칭 기독교인들이여~! 미치고 팔짝 뛰겠소
마태복음 3:16 예수님께서 침례를 받으시고 곧바로 물속에서 올라오실 때에, 보라, 하늘들이 그분께 열렸으며 또 [하나님]의 [영]께서 비둘기같이 내려와 자기 위에 내려앉는 것을 그분께서 보시더라. 레위기 17:11 이는 육체의 생명이 피에 있기 때문이니라. 내가 피를 너희에게 주어 제단 위에 뿌려 너희 혼을 위해 속죄하게 하였나니 피가 혼을 위해 속죄하느니라.
대체 신학의 결정판입니다. 계시록은 단 7장을 계시화한 것으로 단 9:27의 마지막 한 이레를 계시화한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계시록에 등장하는 성도와 이방인은 다니엘서의 성도와 이방인과 동일합니다. 성경에 등장하는 성도란 유대인을 말합니다. 그런데 이 성도를 교인이라 하는 것은 이스라엘을 교회로 대체한 대체 신학입니다. 이방의 그리스도인은 이스라엘의 조상들에게 접붙임된 자들로 이스라엘과 하나가 됩니다. 그러니 이스라엘과 분리되면 죽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스라엘과 분리되어 휴거된다는 것은 이스라엘에게 접붙임 된다거나 구원이 유대인에게서 나온다는 말에 정면으로 대치됩니다. 그러니 계시록은 성도에 대한 계시이지 교인에 대한 계시가 아닙니다. 곧 계시록은 교인들에게 성도 곧 유대인의 적의 정체를 알려주며 이스라엘의 적과 같이 하지 말라는 것입니다. 그런데 이스라엘에 앞서 휴거가 있다는 것은 말이 되지 않습니다. 단 7장에는 넷째 짐승 로마가 심판될 때 성도가 나라를 얻고 다음으로 남은 짐승의 나라들이 심판될 때 인자가 구름타고 오시나라를 얻습니다. 성도가 나라를 얻을 때가 7년 대 환난이요 인자가 나라를 얻을 때가 예루살렘 환난입니다. 그러니 성도가 나라를 얻을 때와 인자가 나라를 얻을 때를 구별하지 못하고 성도가 나라를 얻을 때 휴거가 있다는 것은 잘못입니다. 휴거는 주님을 영접할 때의 사건이니 인자가 구름타고 오실 때 있습니다. 그러니 지금의 휴거론은 비성경적이며 그 결과는 예루살렘 환난 때 이스라엘을 대적하게 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