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귀나 신입이나 빨리 시작하면 할수록 존버를 통해 주얼 모을 수 있으니까 좋다고 생각하긴 한데.. 지금 시나리오가 아무래도 뉴트랙인지라.. 복귀유저나 신입유저 입장에선 존버하긴 좀 그렇고, 뉴트랙에서는 육성마 스토리 도 못보고, 서폿카드 맞추기도 힘드니.. 복귀 제일 좋은 시기는 아마 다음 시나리오인 그랜라 시작할때라고 생각해요. (지금 다시 생각해보니 일섭이신지 한섭이신지 모르겠네요.. 제 이야기는 한섭 이야기입니다~)
소과금입니다. 그럼 두 가지로 생각하고 있으면 될까요?? 1. 영상처럼 스루젠 교환권으로 3돌+한돌석으로 풀돌 한다. 모아놓은 사료는 스키온 할로에 사용. 2. 스루젠 들어간다는 가정하에 교환권으로 1돌 상태인 CB 풀돌을 노려본다. 대신 스키온 할로는 복각까지 고려해서 픽업 들어가기. 많이 고민이 됩니다 ㅜㅜ 친구가 스루젠 중요한 카드라고 해서 들어가야 할지 모르겠네요.
인자작용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선수필승 받는 카드가 증가해서 괜찮습니다. 주자로는 애매해질 수 있겠네요. 다만, 이 부분은 어차피 미래시 변경이 확실하므로 추후 2주년 전에 다시금 갱신할 예정입니다. 또한 육성마는 사실 본인이 뭘 뽑느냐에 따라 취향 따라 갈려서 인자작용인지 주자용인지는 본인 선택에 달렸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