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의 노력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주제와 관련이 없지만 간단한 질문을 드립니다: 내 OKX 지갑에 USDT가 있으며, 복구 문구를 가지고 있습니다. (alarm fetch churn bridge exercise tape speak race clerk couch crater letter). 이들을 Binance로 전송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대다수 러시아 국민들이 우크라이나와의 전쟁 반대한다고 들었습니다. 푸틴 대통령 혼자 밀어 붙이는 듯 한데요. 좀 쉬셔도 될 텐데요. 김건희씨나 푸틴씨나 체력이 너무 좋음. 전쟁으로 바짝 긴장하고 있었는데요. 러시아 군인들 한글 공부 하는 것 보고 뻥~터졌습니다. 러시아 군인들도 딱히 전쟁 하고 싶은 마음도 없는 듯 보임. 긴장감을 느낄 수가 없음. 꼼꼼하게 취재보도 부탁드립니다. 그리고 백두산 폭발 한다는 소문이 돌더라고요. 사실이면 북한은 자동적으로 처리 될 듯 합니다. 백두산 상태도 확인 부탁드립니다 . 내일 초코바, 생수 등 비상식량 사 놓아야 할 듯. 전쟁으로 죽든 백두산 터져 죽든 비상식량은 다시 준비 해 두어야 겠습니다.
한국어 등 한국 문화를 알리는 북한 군인들 칭찬합니다. ㅎㅎ~ 러시아 군인들이 북한군인들 활약에 한국어 공부 열심히 하네요. 북한 칭찬해 주어야 겠음. 러시아 군인들 전쟁 하기도 전에 한국어 공부 하다가 쓰러지겠습니다. 코미디도 이런 코미디가 없음. 영어 사용하면 될텐데요. 전쟁터에서 사용하는 영어는 단순하지 않는지 궁금합니다. 명령 등 단순한 하급언어 아닌가요~. 외교업무도 아닌데요. 궁금합니다. 암튼설겆이 하다가 뉴스 듣고 뻥~ 터짐. 제가 볼 때는 우크라이나VS 러시아 전쟁이 아니라 러시아VS 북한이 전쟁 할 듯 함. 소통이 저리 안 되어 연합군으로 활동 할 수 있을지 의문임. 그리고 한글 공부 하는 러시아 군인들에게 진지하게 하라고 전해 주십시요 전쟁에 임하는 군인의 모습이 아님. 진짜 전쟁 하는 것 맞지요? 한참 웃었습니다. 우크라이나에 있다는 북한 군인들 제대로 하고 있는지 걱정입니다. 단군 할아버지 망신은 시키면 안 될 텐데요. 우리도 바짝 긴장은 해야 하겠습니다. 공격용 무기는 좀 기다리시고요. 방어용 무기나 의료부분 등 간접적으로 지원하고요. 이유는 북한군인들이 딱히 전투력이 있는지 의문입니다. 지켜 보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