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조용기 목사님 레전드 설교 - 예수님의 고난 ▶ 사 53:1-8 

순복음위드교회 ( Full Gospel WITH Church )
Подписаться 146 тыс.
Просмотров 11 тыс.
50% 1

#조용기목사님설교#통성기도#방언기도#순복음교회#방언통성#이영훈목사님#명설교#오산리#간증#보혈찬송#시편#성령충만#기도음악#기도#묵상
▶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계좌 :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조용기 원로목사님께서는 저의 스승이십니다.
원로목사님의 숙원사업이셨던 500개 개척교회 중
496번째 제자이자 남양주에 세워진 교회입니다.
저희 교회는 조용기 원로목사님의 가르침에 따라
삼중축복 오중복음의 신앙과 4차원의 영성을 기반으로
든든하게 서가고 있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는 미자립 개척교회입니다.
따뜻한 사랑과 관심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시고 응원해 주십시요
◀순복음위드교회 사역▶
1. 소외되고 가난한 이웃을 섬기는 교회 입니다.
2. 세상 모든 자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교회입니다.
3. 슬플 때나 기쁠때나 함께 하는 교회입니다.
4. 선교와 복음을 위해 헌신하는 교회입니다.
◀순복음위드교회 담임목사▶
순복음호스피스 사역
장애우활동보조인 자격인증
남양주 WITH 자살금지 상담소장
남양주 이단대책연구/상담소장
대한민국 사회복지사
◀순복음위드교회 후원사역▶
투르카나 강성영 선교사 후원
신다니엘 선교사 병원비 후원
한국기아대책 후원회 후원
사랑과 행복나눔교회 후원
극동방송
복음 전파선교사 및 후원
▶내용정리
출생과 환경의 비천함
예수님은 연한 순같이 마른 땅에서 나온 뿌리 같다고 했습니다. 봄이 되면 식물의 순이 나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밟으면 쉽게 부러지는 아주 연약한 존재입니다. 하나님의 아들, 만왕의 왕, 만주의 주께서 연한 순같이 아무런 힘도 없이 자라났다는 것입니다.
또한 고운 모양도 없고 풍채도 없었다고 했습니다. 예수 그리스도는 어린아이 때 고운 모양도 없고 당당한 인물이 될 풍채도 없어서 이사야가 보기에도 감탄하고 존경할 것이 없었다고 했습니다. 가장 평범한 인간으로 주님은 태어나신 것입니다.
누가복음 2장 4절에서 7절에 보면 “요셉도 다윗의 집 족속이므로 갈릴리 나사렛 동네에서 유대를 향하여 베들레헴이라 하는 다윗의 동네로 그 약혼한 마리아와 함께 호적하러 올라가니 마리아가 이미 잉태하였더라 거기 있을 그 때에 해산할 날이 차서 첫아들을 낳아 강보로 싸서 구유에 뉘었으니 이는 여관에 있을 곳이 없음이러라”고 말씀합니다. 이사야가 예언한 것 그대로 이루어진 상태를 설명하고 있는 것입니다.
예수님께 대한 인간들의 대접
예수 그리스도는 유대사회에서 자라면서 인간들의 대접을 받지 못했습니다. 유대교의 제도와 조직 안에서 그는 설 곳이 없었습니다. 그는 간난신고(艱難辛苦)를 많이 당했으며 병자들만이 그를 따랐습니다. 유대인의 사회 속에서 예수님은 사람들에게 따돌림을 당하고 오직 거기에 찾아오는 사람들은 병들고 헐벗고 굶주린 힘 없고 능력없는 사람들이었습니다.
마태복음 4장 23절로 24절에 보면 “예수께서 온 갈릴리에 두루 다니사 그들의 회당에서 가르치시며 천국 복음을 전파하시며 백성 중의 모든 병과 모든 약한 것을 고치시니 그의 소문이 온 수리아에 퍼진지라 사람들이 모든 앓는 자 곧 각종 병에 걸려서 고통 당하는 자, 귀신 들린 자, 간질하는 자, 중풍병자들을 데려오니 그들을 고치시더라”고 말씀합니다.
이사야가 예언한 그대로입니다. 평범한 사람, 중류사회의 사람들은 완전히 예수님을 무시했으나 예수님께서는 병을 고치시고 사람들을 돌봐주셨습니다. 오늘날도 예수님이 계신 곳에 나오면 고침을 받을 수가 있습니다. 교회는 수많은 영육간에 병든 사람을 치료하는 병원이 되어야 합니다. 주님은 성령을 통해서 치료하는 역사를 베풀어 주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진정한 모습과 사명
예수 그리스도의 삶 자체가 우리의 질고를 몸에 짊어지고 그로 인한 슬픔을 당한 삶이었습니다. 이것이 진정한 예수님의 모습입니다. 사람들은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하나님이 그를 미워하여 징벌로 삶의 고난을 받고 십자가를 지게했다”고 부정적으로만 생각했습니다.
마음이 괴로운 것은 사람들 눈에 보이지 않아도 실상 눈에 보이는 상처보다 더 괴로운 것입니다. 이사야 52장 14절 “전에는 그의 모양이 타인보다 상하였고 그의 모습이 사람들보다 상하였으므로 많은 사람이 그에 대하여 놀랐거니와”라고 기록하고 있습니다.
마가복음 15장 15절로 20절에 보면 “빌라도가 무리에게 만족을 주고자 하여 바라바는 놓아 주고 예수는 채찍질하고 십자가에 못 박히게 넘겨 주니라 군인들이 예수를 끌고 브라이도리온이라는 뜰 안으로 들어가서 온 군대를 모으고 예수에게 자색 옷을 입히고 가시관을 엮어 씌우고 경례하여 이르되 유대인의 왕이여 평안할지어다 하고 갈대로 그의 머리를 치며 침을 뱉으며 꿇어 절하더라 희롱을 다 한 후 자색 옷을 벗기고 도로 그의 옷을 입히고 십자가에 못 박으려고 끌고 나가니라”고 말씀합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죽음을 생각하면 그저 단순히 십자가 형틀에 달리셔서 돌아가신 것을 생각합니다. 그러나 연구 결과에 의하면 제일 마지막 순서가 십자가에 못 박히는 것이었다고 합니다. 당시 죄인에 대한 형벌은 심한 채찍으로부터 시작합니다. 채찍 끝에는 납이나 동물의 뼈 같은 것이 달려 있어서 한번 맞으면 살에 박혀 당기면 살이 찢기고 뼈가 상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 고통은 엄청난 것이어서 매를 맞다가 그 충격으로 죽는 죄인들도 많았습니다. 그러한 고통 가운데 자신이 못 박힐 2미터 길이의 무거운 나무를 끌고 사형당할 장소까지 이동하는 것입니다.
우리가 이사야 53장을 읽을때 또는 예수님에 대한 사건을 읽을 때마다 늘 알아야 될 것은 예수님은 나를 대신해 고난 당하시고 죽으셨다는 것입니다. 나때문이라는 것을 잊지 말아야 됩니다. 나 때문이 아니었다면 예수님께서는 이 세상에 올 필요도 없고 고난 당할 필요도 없고 십자가에 매달릴 이유도 없습니다. 나 대신, 나 때문에 십자가를 짊어지고 고난을 당했다는 것을 우리가 알아야 되는 것입니다.
캔버스 대학의 해부학 교수인 하워드 매츠키 교수는 십자가형의 고통을 사실적으로 분석했는데, 몸의 체중이 두 손에 박힌 못에 매달려지기 때문에 살이 찢어지고 많은 피를 쏟으며 통증이 극심하고, 가슴으로부터 팔에 이르는 근육들이 극도로 늘어져 팽창하므로 호흡장애를 일으켜 숨을 쉴 수가 없으며, 산소가 부족해 온 몸에 경련이 일어난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나 고통스러워서 몸을 조금 위로 조금이라도 치켜 올리려고 하면 이 때마다 체중이 발등에 꽂힌 못에 실리게 되어 고통은 더욱 가중된다고 합니다. 바로 이러한 고통을 주님은 6시간 당하시고 온 몸의 피와 물을 쏟아내시고 돌아가신 것입니다.
1992년에 USA 투데이 국제부 편집장 잭 캘리는 소말리아의 기근 상태를 직접 목격하고 와서 이런 글을 썼습니다. “우리 사진 기자가 한 아이에게 자신이 갖고 있던 자몽을 줬는데, 그 아이는 자몽을 잡을 힘조차 없었습니다. 기자가 자몽을 반으로 잘라서 주자 아이는 고맙다는 눈빛으로 잠시 우리를 바라보다가 자기가 사는 마을로 급히 돌아갔습니다. 우리는 그 아이를 따라서 마을로 들어갔는데 그 때 마을 한 모퉁이에는 거의 죽어가는 한 어린이가 있었습니다. 그 아이는 우리에게 자몽 반쪽을 받은 아이의 동생이었습니다. 형은 자신이 받은 자몽을 한 입 베어 씹더니, 동생을 향해 무릎을 꿇고 동생의 입을 벌려 자몽을 넣어주었습니다. 그리고 동생이 못 씹으니까 턱을 위 아래로 움직여서 자몽을 먹도록 해주었습니다. 우리는 놀라움과 안타까움으로 그 모습을 지켜볼 수밖에 없었습니다. 며칠 후 우리는 그 형이 2주 동안 이렇게 동생에게 먹여주었다는 소식과 함께 형은 영양실조로 죽고 동생은 형 덕분에 살아나게 됐다는 소식을 듣게 된 것입니다” 요사이 그런 형도 없고, 그런 동생도 별로 많지 않습니다. 음식을 동냥해 자기가 씹어 동생 입을 벌려 넣어주고 턱을 움직여서 씹게 만들어 살리고 자기는 굶어 죽겠다는 것인데, 보통 애정이 아닙니다. 형의 희생으로 생명을 얻은 동생과 같이 우리는 우리 힘으로 결코 살아갈 힘이 없는 죄인입니다. 굶어죽어 가던 동생과 같이 우리는 우리 힘으로는 살아날 도리가 없습니다. 죗덩어리입니다. 그런데 예수님께서 우리를 위해 대신 고통을 당하시고 고난 받으심으로 우리 죄를 사해 주시고 구원의 새 생명을 주신 것입니다. 나를 대신해 우리를 대신해서 주님이 모든 고난을 다 당하신 것입니다. 그러니 우리는 주님의 대속의 삶과 그 은혜를 통해서 공짜로 구원받은 것입니다

Опубликовано:

 

5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2   
@FullGospel-WITH-Church
@FullGospel-WITH-Church Год назад
▶ 순복음위드교회 사랑의 후원 및 헌금 계좌 : ● 국민은행 신원기 071401-04-166716 ● 기업은행 신원기 406-051633-01-019 ● 농협은행 신원기 356-0626-6236-33
@박종순-j7d
@박종순-j7d Год назад
믿음은..들으면서나니..아멘 할렐루야
@안나-d2c
@안나-d2c 20 дней назад
하나님아버지~ 저희가족 모두 건강하고 행복하고 만사형통합니다 아들은 세무사 딸은 웹튠작가입니다 저는 복덩어리입니다 저희나라는 평화롭고 강건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우리주 예수님 이름으로 기도드리나이다 아멘 ❤❤❤할렐루야 ❤❤❤😊
@이방원-f2j
@이방원-f2j Год назад
목사님의 생명의 말씀은 살아 있 고 운동력이 있어 사람의 마음을 변화시키고 믿음과 행복을 주시 는 은혜가 있습니다. 목사님 평안 한 영생을 누리세요. 아멘 아멘
@이구순-x9r
@이구순-x9r 6 месяцев назад
목사님,,보고십다
@신정수-i6z
@신정수-i6z Год назад
🎉
@김지연-v5n2x
@김지연-v5n2x Год назад
오~주님!그크신 사랑을 감사와 영광을 올립니다^^주님이 사랑하신것 같이 저도 주님을 사랑합니다^^목사님 사랑합니다😭💕💕💕👍👍👍🫶🫶🫶
@이방원-f2j
@이방원-f2j Год назад
영원하신 여호와 하나님 아버지 께 감사와 영광을 올려드립니다 할렐루야 아멘 아멘 아멘
@김서영-s3j2f
@김서영-s3j2f Год назад
아멘~감사합니다 ^^
@남김명산-w7i
@남김명산-w7i Год назад
고난과 좌젏한 저에게.. 희망의 건강을 주소서.. 하나님
@kimjihoon5974
@kimjihoon5974 Год назад
아멘
@이종이-z7y
@이종이-z7y Год назад
아멘날위하여십자가에피흘려고통받어셨네아버지은혜감사함ᆢ기도합니다아멘
Далее
НЮША УСПОКОИЛА КОТЯТ#cat
00:43
Просмотров 671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