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사님의 아름다운 말씀 얼마나 좋은지요 목마름의 단비 맞음같이 얼마나 시원한지요 말씀을 참된 진리를 알게 하시려고 온 생애를 불살으신 목사님 감사합니다 교회위에도 성령께서 충만케하심감사 유툽을통해 이말씀 듣게하심 감사 이말씀 없애지마세요 이것이 전도요 이시대에 요한의 왜침입니다 행복한 말씀 때문에 밤을 지새워 들어도 또 듣고 ....눈물이나내요 이런 말씀을 내가 어떻게 듣게하시는가 ....혹시 갑자기 유툽에서 이거ㅛ이 다 지워지면 어떻게하지?....심비에 완전히 새겨야하겎다 생각합니다 씨에틀에서 영
오직 성령을 받은자, 귀가 열려있어야 들을 수있는 복음입니다. 이런 목회자가 한국교회에도 있다는게 정말 귀가 열려있는자에게는 영적축복입니다. 진리의 성령에 이끌림을 받아 성경강해하는 목회자를 비난하는 가짜들, 이제 멈추고 회개치 않으면 "영원불못:만이 그들에게는 예비되어 있을 뿐!!
내안의 육체의 예수가 죽어야 하나님과 연합된 하나가 되어 율법아닌 사랑을 이루는 완전수 7(사랑)을 이루라는 깊으신 뜻 감사합니다. 7=언약=사랑(온전,안식) 주님의 사랑과 긍휼함없이 동기가 순수하지 못하고, 자기의가 드러나면 그것이 오히려 본인과 남을 죽이는칼이 된다는 귀한 말씀 감사합니다.
❤ 여섯째 날 사람들을 여자와 남자로 창조하신 후 , 동방에 에덴 동산을 창설 하시고 , 아담을 지으신 후 , 하나님의 영인 진리의 말씀을 주시고 사람들의 대표로 영생의 사람을 창조 하셨읍니다 . 이 아담이 범죄함을 인하여 진리를 벗음으로 부끄러워 했고 . 진리의 말씀을 잃어 버린채 에덴에서 쫓겨나 육의 세상으로 나와 일반 사람으로 살게 되었고 , 영생을 빼앗긴채 정녕죽으리라 의 저주처럼 흙으로 돌아가고마는 삶을 살게 되어진 것입니다 . 후에 진리가 되시는 말씀께서 육을 입고 세상에 찾아오사 , 진리를 가지게 하셨는데 그 진리가 바로 예수였읍니다 . 이 예수를 얻게 되면 잃었던 영생을 소유하게 됩니다 . 육신 예수로 와 주셨던 성령님의 진리의 말씀이 육신의 죄를 십자가로 없애 주시고 . 죽음에서 부활하신후 육에서 다시 영으로 되돌아 가시고 , 육이 아닌 영으로 다시 세상에 강림하시어 택하신 제자들의 생애 동안에 성경을 완성하셨고 . 이후 육을입고 와 주셨던 성령님은 이제 성경의 글이 되사 성령의 실체를 눈으로 보고 알게 하셨읍니다 . 성경만이 하나님의 말씀이요 . 성경만이 예수의 실체요 . 성경만이 하나님의 살아계신 진리의 말씀인 성령 입니다 . 성경에 없는 말들은 하나님의 말씀이 아니요 . 성경에 없는 말들은 예수의 증거가 아니며 , 성경에 없는 말들은 성령이 아닌것입니다 . 성경을 보고도 성령인줄 모르는 자들을 소경들이라 합니다 .
조찬현 유대인은 말씀을 받은 하나님의 큰 은혜를 받은 자들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육신의 택하심이라는 선민사상에 머물러 스스로의 율법의 자랑만 하는 자들로 가증스러운 더러운 것이 산 위에 선 인간의 죄악됨의 본이 된 것입니다. 바울이 그 유대인들에게 가장 먼저 믿음의 복음을 전했으나 알아듣지 못해 먼지를 떨고 돌아나온 것입니다. 하지만 하나님은 그 들중에서 하나님께서 미리 사랑하신 자들은 이방인들을 바라보며 질투를 느끼게 해서 돌아오게 하셨습니다. 곧, 유대인을 들어 참 이방인 곧 믿음을 설명하시고 보이셨습니다. 구원은 오직 믿음에서 이루시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