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델바이쓰 맨날 물어보셔도 됩니다!ㅎㅎ 동도방파제 보단 삼호교 다리밑에서 예전 근 10년전에 많이 벵에돔을 낚았습니다 많이 낙일때는 70~80마리 정도 그리고 참물샘 방파제가 사이즈가 좋다고 지인한테 들었습니다 초반시즌 잡어가 많이 없을때는...밑밥에 크릴을 1~2장 넣어도 되지만 요즘 벵에돔들이 조류가 가지 않는 곳에선 빵가루 낚시가 위주가 됩니다 블랜딩을 해서 가기보다 크릴 여유분을 한두장 들고 현장상황을 보면서 블랜딩을 하시는게 좋지않을까 하는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감사합니다!명인이란 타이틀은 프로낚시 연맹에서 점수가 100점이 넘어야 명인 패를 수여 받습니다! 참가점수 2점 1등 12점 함 100점이 되야겠죠 1년에 랭킹전 3~4번 있습니다 그것이 100점이 되었을때 명인또는 명수 인증패를 수여 받습니다 명인이란 호칭을 받고 싶어서 안달이 낫겟나요? 작년부러 연맹활동을 접었지만 한때는 많은 꿈을 가지고 이왕하는거 일등 하고싶은 욕망이 많은때가 있었지요 제가 연맹에 속해있었을때 나이가 제일 어렸지요! 대한민국 최연소 명인패가 욕심이 생겨서 그만큼 경기 시합에 나가서 수많은 입상을 햇던것도 사실입니다 그래서 얻었습니다 한국프로 낚시 연맹에서 최연소 명인! 하지만 돌아보면 내가 의미없는 이짓을 왜이렇게 열심히 햇나! 싶을정도로 의미가 없었습니다! 제 시합성적 제입상기록 이 무언가 잘못됫나요? 제영상에 명인이라고 단 언급 한적 한번도없는데요? 제가 명인이라고 안달거린적도 없고 사진 하나 달랑 영상에 넣었는데... 김조궁 님께 인살을 찌부리게 보였다면 죄송스럽네요!
김조궁님 저는 낚시를 오래해온 사람은 아니지만 30~40대 낚시인 중 박지태 프로만큼 경험 많은 사람 있습니까? 명인, 프로를 떠나 낚시만 재대로 하는 사람은 박지태 프로입니다 자타가 인정하고 있으니 낚시를 업으로 하는 거 아니겠습니까 말 좀 가려서 합시다 저분도 사람입니다 당신 댓글에 하루종일 기분이 안좋아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