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리얼트립에서 아래의 링크로 스위스패스 (연속 or 비연속) 티켓을 구매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ㅎㅎ 커피 한 잔 하겠습니다. 꾸벅 참고로 해당 링크로 접속 후 전혀 다른 상품을 구매하셔도 저에게 수수료가 들어옵니다! ✅[[빠른전송] 2024 스위스패스 연속 E-티켓 + 특전] 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61spl5 ✅[[빠른전송] 2024 스위스패스 FLEX (비연속) + 특전] api3.myrealtrip.com/partner/v1/marketing/advertising-link/3HJAuY ✅본사와 직접 1:1 예약하는 스위스 패러글라이딩 Big Blue myrealt.rip/14hN99 ✅[융프라우 여행의 완성]한국인 가이드와 융프라우 전체 투어 : 스위스/인터라켄 myrealt.rip/14hT30
저 발로뛰어 님 초창기에 와서도 댓글 달고 구독 했었는데 아직도 와서 스위스 준비하고 있습니다. 2주 뒤에 가요 ^^ 일정표 다운 받았는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 발로뛰어님 같이 일하고 싶은 분이네요. 저는 기획팀에서 일해서 나름 일정표 및 온갖 계획이란 계획 다 짜봤는데 발로뛰어님거 보고 완전 감탄했어요.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스위스 여행 준비하면서 발로뛰어님 영상을 레퍼런스처럼 보고 있습니다. 그 중 가장 고민되는 것 중 하나가 영상 촬영을 위한 장비 구매인데요. 아무래도 휴대폰으로는 사진을 찍고, 이런 저런 정보를 찾아 봐야 하기 때문에 영상은 별도로 캠을 하나 사려고 하거든요. 그런데 발로뛰어님 영상을 보니 색감도 좋고, 화각도 좋아서 (물론 촬영자님의 노하우가 90% 이상이겠지만) 어떤 장비를 사용하셨는지 궁금해서 글 올려 봅니다.
사실 저는 카메라를 3대 들고 다녔습니다. 풀프레임 카메라 / 1인치 카메라 / 고프로9 이렇게요 ㅎㅎㅎ 최근에는 오즈모 포켓3가 있어서 풀프레임 카메라+오즈모 포켓3로 가지고 다닙니다. (가방 + 소니 A7C 풀프레임 + 오즈모 포켓 3 + 배터리 + 미니삼각대 + 삼각대) 이렇게 가지고 다닌다고 보시면 됩니다. 화질은 적당히 4K에 약간 장비 막 다르고 물에도 들어간다 생각하시면 고프로나 insta360 에이스 프로 같은거 사시면 좋을 것 같구요 ㅎㅎㅎ 화질과 안정적인 영상을 담고 싶다면 만약 캠을 사시는 예산이 있다면 저는 무조건 오즈모 포켓3로 추천드립니다. 짐벌이 있어서 초보가 찍어도 안 흔들리고, 가볍고, 1인치라 화질이 넘사라서 저녁에 찍어도 잘찍힙니다.
@@ballo.ttwieo 조언 정말 감사합니다. 저도 처음에 오즈모 포켓3로 마음이 갔다가 짐벌의 내구성과 방수 (이슬비도 못 버틴다고 누가 그래서)가 여행용 촬영으로는 비추한다고 그래서 마음을 접고 인스타360 아니면 오즈모 액션4 중에 선택하려고 했거든요. 댓글 덕에 다시 포켓3를 장바구니에 담아야겠다 싶습니다. :)
저는 오즈모포켓3에 대만족 중이라 ㅠ 고프로9은 화질이 너무 구려서 잘 안쓰게 되더리구요. 최근에 나온에 insta360 ace pro는 화질이 괜찮다고 하니 이것도 괜찮아 보입니다. 아마 우선순위 같습니다 ㅎㅎ 조금 막 다루고 적당히 괜찮은 화질이다 하면 에이사 프로. 그냥 화질과 안정적인 영상이 최우선이다 싶으면 오즈모 포켓 같습니다. 저는 화질파입니다
아쉽군요. 프라우뮌스터에는 샤갈이 디자인하고, 1970년에 설치한 5개의 대형 스테인드글라스 창 (1.선지자들, 엘리야의 승천을 묘사 2.야곱, 그의 전투와 천국의 꿈을 보여주는 작품 3. 그리스도, 그리스도의 삶의 다양한 장면을 보여주는 작품 4. 시온, 세상의 끝을 나팔 부는 천사를 보여주는 작품 5.율법, 모세가 자기 백성의 고통을 내려다보는 작품이 있는데 못 보셨군요. 성당 북쪽에는 쟈코메티의 스테인드글라스 창이 있고요. 지하에는 박물관이 있어 로마네스크 양식이 현재의 고딕 양식으로 발전한 건축을 잘 설명해 줍니다
@@ballo.ttwieo 다음에 다시 오면 연락하세요. 전 30년이 넘게 스위스에서 살고 있고 취리히 대학에서 서양미술사를 전공해서 미술에 관해 잘 설명할 수 있어요. 아들은 건축가라 건축에 관해 도움이 될꺼에요. 취리히 미술관(Kunsthaus)에는 다른 미술관에서 볼 수 없는 대작이 많아요.
음 정확하지는 않지만 루체른에서도 숙박업체가 비슷한 얘기를 한 적이 있습니다 ㅎㅎ 저는 이용해보지 않아서 ㅠ 챗gpt에 물어보셔용 (챗 쥐피티 답변) 취리히에서는 특정 호텔에 숙박하는 여행자에게 교통 패스 없이도 무료로 교통권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 있습니다. 이 프로그램은 "취리히 카드(Zürich Card)"와는 별개로, 일부 호텔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 일부 호텔들은 투숙객에게 숙박 기간 동안 무료로 사용할 수 있는 대중교통권을 제공하여, 취리히 시내의 대중교통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게 합니다. 이 교통권은 트램, 버스, 기차 등 취리히의 대중교통 네트워크를 포함하여 여러 지역을 여행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려면, 호텔 예약 시 해당 호텔이 이러한 무료 교통권을 제공하는지 확인하고, 체크인 시 교통권을 수령하면 됩니다. 이 교통권을 통해 여행자들은 취리히에서 보다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저희가 교통 패스로 사는 건 원래 스위스 트래블 패스입니다 ㅎㅎㅎ 스위스패스는 한국인이 발급받는 카드가 아닌 스위스 자국만이 발급 받는 다른 패스입니다. 다만, 다들 스위스패스라고 하면 스위스트래블패스라고 혼용해서 쓰니까 저희 입장에서는 그게 그거구나 생각하시면 될듯합니다 참고 : www.myswissalps.com/train/ticketspasses/practical/swisspass
저 발로뛰어 님 초창기에 와서도 댓글 달고 구독 했었는데 아직도 와서 스위스 준비하고 있습니다. 2주 뒤에 가요 ^^ 일정표 다운 받았는데 아 진짜 ㅋㅋㅋㅋㅋ 발로뛰어님 같이 일하고 싶은 분이네요. 저는 기획팀에서 일해서 나름 일정표 및 온갖 계획이란 계획 다 짜봤는데 발로뛰어님거 보고 완전 감탄했어요. 공유 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