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좋은 영상 잘 봤습니다! 저도 지금 교토여행 계획중인데요, 호센인으로 가는 버스가 17번으로 알고 있는데 청수사로 돌아오실 때도 17번만 타고 환승 없이 오셨을까요? 교통수단 알아보고 있는데도 헷갈리네요😅.. 그리구 호센인에서 청수사로 돌아왔을때 시간이 몇시쯤 되셨는지 여쭤봐도 될까요?😊
안녕하세요! 네 맞아요 ! 호센인 - 청수사 왕복 모두 환승 없이 17번 탔던 것 같아요 교토역에서 오전 10:40에 17번 탑승 후 11:50쯤 오하라 정류장 도착, 점심식사 + 관광 후 14:20쯤 같은 정류장에서 17번 탑승, 15:30쯤에 청수사 도착했습니다 ! 기억이 가물가물해서 ㅜㅜ 앨범에 사진 시간 보고 말씀드려요,, ㅎㅎ ㅠㅠ 감사합니다 :)
영상참고해서 덕분에 저번주 저도 잘 다녀왔어요~ 저는 프린스로 하려다가 고조-가라스마 사이에 있는 숙소를 정했는데 그래서 더 많이 걸어다녔네요. 3일내내 비오는게 어쩜 똑같을까요?ㅎㅎ 마지막날 화창한거까지... 비는 가랑비가 그치다 말다 해서 오히려 이동하는데 덥지않아 좋았어요. 담날 바로 오하라도 갔구요. 오하라 강추할만 해요. 의외로 교통도 제일 편했고 다른곳보다 덜 걸어서 좋았어요. 입장료는 매년 100엔씩 오르는거 같았어요. 무려900엔... 내년에 가면 1000엔이겠죠? 글구 호텔조식은 꼭 든든하게 챙겨먹는게 체력도 보충하고 더많이 돌아다닐수 있는 방법인걸 알았어요.
안녕하세요! 네ㅜㅜ 제가 먹었을 때도 질겼습니다..! 음식도 되게 늦게 나오구 ,, 유독 폰토초 지점이 그랬던 걸까 싶기도 하지만 … 다시는 안 가려고요.. 😭 2만 8천보라니..!! 전 2만 5천보 걷고 다리 부러지는 줄 알았는데 고생하셨네요! 남은 일정도 무사히 잘 마치시길 바랄게요 즐거운 여행 되세요 :)
관광객 위한 교통수단 어플은 없는 것 같아요ㅜㅜ 제가 알기로는 .. 1. 각종 패스권 구입 2. 현지 교통카드 구입 3. 아이폰 사용하신다면 교통카드 구입 후 애플 지갑에 등록해 모바일 교통카드로 사용 (이코카, 스이카, 파스모 카드만 가능) 4. 애플페이도 사용하신다면 애플지갑에 바로 교통카드 추가 및 충전 가능 (실물 카드 구입 안 해도 됨 + 이코카, 스이카, 파스모 카드만 가능) 이정도 방법이 있는 걸로 아는데… 일정 고려하셔서 저중에 가장 편한 방법으로 하시면 괜찮지 않을까 싶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