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그림인지는 이해가 되고 저도 쓰는 방법이지만 영상처럼 길을 막지 않으면 종종 광전사나 저글링들이 건물을 무시하고 자원 캐는 사령부로 직진할 때가 있습니다. 특히 근접 유닛들이 자주 저런 말썽을 일으켜요. 원거리 유닛은 가다가 다시 유인해놓은 건물 치는데 말이죠.. 멀리서 올때 공세 인공지능이 본진 건물을 따라가게 수시로 강제어택을 눌려서 그런거 같은데 이런 상황 때문에 아예 틀어막아놓는걸 선택했습니다. 아무튼 깊이 있는 전순충을 만나서 반갑군요ㅎㅎ
갠적으로 레이너 3위신은 지상 유닛 채력 100퍼 증가 있었으면 좋겠어요. 그리고 지게로봇이 광물지대 스텍 감소량은 30이 아니라 5였으면(돈들어오는 양은 30 그대로) 섬멸전 컴퓨터는 자원캐는거 광물 스텍은 다 똑같이 5만 감소 시키는 주제에 7이나 캐는데. 마의 25분은 좀 불공평하지 않소.
협동전은 사령관 구매 외에는 유료가 없습니다. 영상에서는 행성요새나 기술 반응로가 전혀 나오지 않았기에 질문의 의도가 뭔지 잘 모르겠네요. 그래도 몇단계 비약해서 추측으로 답변을 해보자면 일단 협동전에서는 행성요새가 구현된 사령관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기술 반응로의 경우는 스완이 없으면 사용할 수 없습니다. 스완이 다른 테란 사령관의 기술실이나 반응로에 군수공장을 스왑해서 바꿔주면 다른 사령관도 쓸 수 있긴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