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생체 자격증 준비하면서 영상 보게 되었습니다 제가 지금 수영 강사를 준비하고 있는데 강사님마다 말씀이 다르셔서 생체 자격증을 굳이 미리 준비하지 않으려고 하는데 괜찮을까요? ㅠㅠ 라이프가드 자격증은 한국수영장경영자협회에서 취득하였습니다 이 자격증 하나로도 수영 강사 일이 가능할까요? 그리고 알바 하실 때 바로 수업에 들어가셨는지 궁금합니다 ㅠ_ㅠ
주니님! 공대생으로서 공부도 엄청 잘하시는데,, MBTI 도 무조건 E 실거 같아요!! 공대생인데 체육도 잘하시구 너무 대단 능력자세요😊 외모도 정말 귀욤예쁨상이시구 이것저것 엄청 자격증도 많으시구 취업도 잘하시구 수영강사까지...!!!! 같은 화공학우로서 제가 너무 뿌듯해지는 순간이에요...! 언재나 이쁜 주니님! 유익한 정보 너무 감사드립니다!!! 저도 수영 배워봐야겠어요!
시급은 장점이 아닙니다 .. 최저시급 2100원이던 2002년도에는 최저시급을 지키는 사업장이 거의 없었어요. 제 친구는 1800원 받고 10시간 일하고 18000원 받았습니다. 그때 당시에 수영강사는 시급 15000원 이었죠. 20년이 지난 지금 최저시급이 5배 오르는 동안 수영강사는 2배도 오르지 않았습니다. 일의 전문성과 강도에 비해 시급은 여전히 낮기에 요즘은 수영강사 구하기 힘듭니다. 수영선출도 헬스트레이너 하러 감.
화공과 출신의 공순이 분이신데-!! 거기에다 運動(운동)까지‥‥!! 공부는 基本(기본)이요, 더 나아가 運動(운동)까지 하실 줄 아시는군요?! 멋진 아가씨네요!👍 (듣기 좋으시라고 드리는 말씀이 아닌, 진심입니다. 성격상 타인 듣기 좋으라고 하는 말 잘 못해요.) 저 역시 하고픈 運動(운동)들 네 가지 종목들이 있는데-!! 그 中 하나가 수영(🏊♀️)입니다.
안녕하세요~ 구독한 구독자 입니다~ 뜬금없으시겠지만 답답해서 문의드려봅니다~~ 제가 다니는 센터는 명절 떡값, 쌤 생신, 스승의날, 심지어 결혼식축의금에 회식비용~ 사채도 아니고 무슨 수금을 그리하시는지,, 그러면서 걷은돈으로는 몇몇 아줌마들만 마치 자기가 선물을 사거나 자기가 돈 다낸거 처럼 생색은 엄청 내시더라구요,, 다닌지 몇일 되지도 않았는데 저희반 할머니가 남자타일의실 앞에서 돈걷으려고 저를 기다리더라구요,, 그러더니 하시는 말씀이 안다닐거면 회비 안내도 되는데 다닐거면 내라고 대놓고 이야기 하더라구요. 정말 불쾌하고 기분좋게 운동하려고 하는 제 기분을 망치더라구요ㅠㅠ정말 운동 집중해서 열심히 하고싶은데요 ㅠㅠ 어떻게 대응하면 좋을까요
코로나19이후 수영장 문을 닫아서 근로자 법에는 70%이상 임금을 지급해야 된다고 해서 많은 수영장들이 피해? 아닌 손실을 많이 봤을겁니다. 요즘 대부분 위수탁 계약 이란걸로 바뀌고 있어요. 사업자는 없지만 개인과 회사와의 근로자의 관계가 아니 사업자와 관계로 보고 일을 하시는겁니다. 근로자가 아니고 사업자와의 위탁 계약이기 때문에 수영장이 쉬게되면 70%임금을 안줘도 되기때문에 바뀐겁니다. 근로자의 대우는 없습니다.
해병대수색대 전역하고 물리치료전공한 15년차 수영강사입니다. 호텔, 아파트커뮤니티, 개인입찰, 공단, 장애인, 어린이로 크게 나뉘며, 개인이 레인입찰로 수엄하는 분들도 있습니다. 5년차 정도부터 얼마나 노력하고 공부하고 습득을 하며 많은 수업 실패 노하우를 익히고 실전 경험을 쌓고 기본기를 잘 다져놓으면, 개인레인입찰로 7~8 년차 전후로 세금떼고 1년 실수령 1억이상 가능합니다. 제일 중요한건, 시설도 환경도 아니라 수강생을 대하는 기본태도 인것 같습니다.
주니님 혹시 업무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저는 25살 남자인데 수영을 그냥 재활을통해서만 3개월정도했었는데 강사직업에 매력을느껴서요. 혹시 하루 근무시간이 어떻게 되나요?? 그리고 업무할때 허리아프고 그런게 있을까요? 돈을 많이버는지는 상관없습니다. 그리고 제가 대학중퇴인데 그래도 강사할때 문제없는지 ㅠㅠ
요즘 강사분들 구하기 힘들어서 자체적으로 티칭법 가르쳐서 하고있어요. 저희같은 경우는 파트하시는분들 라이프가드만 있으셔서 티칭법을 월, 수, 금 이렇게 한시간씩 강의하고 있습니다. 아마 일 시작하시게 되면 회원들 대상으로 하기때문에 총괄이나, 직원이신 선생님들이 잘 가르쳐 줄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