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 군인들이 다 대학생들이야. 거의 대부분이. 대학생이야 대학생. 1학년 휴학하고 입대하거나 2학년 휴학하고 입대, 다 대학생들이야. 그런데 국가 의무로 군입대를해서 나라를 지켜주는거야. 대학교 축제에서 아이돌들 공연 보다가 휴학하고 가서 군대에서 바로 아이돌 위문공연 보는건데, 도대체 왜 미쳤다는거지? 바로 1년전에 저 사람들은 대학교 축제에서 아이돌 공연보던 대학생들이 대부분인데?
저 군인들은 다 1년전에 대학교에서 축제로 아이돌 공연보던 대학생들이 대부분이야. 갓 고등학교 졸업하고 군입대한 사람도있고, 대부분이 대학생들이야. 학교에서 아이돌 축제 공연보던 대학생들이 1년뒤에 군입대해서 위문공연보는데 아이돌중에 08 07, 년생들이 있으면 왜 미쳤다는 소리를 들어야하지? 그럼 저 사람들이 군 전역해서 대학교 복학해서 아이돌 축제보는데 07 08년생이 있으면 그때도 미쳤다는 소리를 들어야해? 도대체 무슨 기준이지?
위문공연이 뭐가 어때서? 니 댓글이 난 더 웃긴데? 아니 대학 축제나 다른 수 많은 어른들이 있는 축제에 가서 공연하는건 되고, 군대에 가서 위문공연은 안된다? 왜지? 어째서? 어린아이들이 있어서? 그런데 저 군인들도 어려. 1년전에 대학생 1학년이거나, 갓 고등학교 졸업한 얘들이 대부분이야. 저사람들 대부분의 나이가 20살 21살인데?
이래놓고선 여자들도 의무 징병 돼서 남자아이돌 부르면 "갇혀있어서 문화생활 못하는 우리에게 공연해주러 온 것뿐인데요?" 이러겠지 어휴... 대체 뇌가 뭐가 가득찬 거지? 위문공연에 대해 한번도 그런 발상을 해본 적이 없는데 실로 놀랍다... 더러운 건 본인들인데 그것도 모르고 상대한테 프레임 씌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