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비로 식사하고 업로드한 리뷰 영상입니다. 한 달여 전에 촬영한 영상을 이제 올리네요. 서울 2곳 제주 1곳 영업 중입니다. 호주산 와규를 비롯해 40여 가지 메뉴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1만 원 정도에 술 무제한도 하고 있는 일본식 야끼니꾸 무한리필의 방식을 그대로 차용한 집입니다.
저도 이 말에 진짜 공감하는 게.. 저는 원래 이태원의 따봉 무한 리필을 가다가, 재작년에, 다른 곳을 좀 가 보자는 생각에, 뒷길 언덕 중간에 있는, 유명하다는 스테이크 리필집에 갔는데.. 처음에 10분 정도 기다려서 손바닥 반만한 것 한 조각 받고, 받자마자 바로 재주문을 했는데, 이번에는 20분 정도 걸려서 하나 받고, 그래서 아예 서너 조각을 한 번에 갖다 달라고 했더니.. 30분 넘게 안 갖다 줘서, 직접 주방 쪽에 가서, 왜 안 갖다 주냐고 하니까, 그제야 10분 정도 후에 한 조각 갖다 주더라고요. 그래서 아까 서너 조각을 한 번에 부탁했는데, 왜 한 조각 밖에 안 주니까, 알겠다고 하더니.. 이제는 아예 직원들이 몸을 숨기면서 제가 가면 어디론가 다 사라지더라고요. 결국 2시간쯤 되었을 때, 짜증 나서 그냥 나와 버리고, 후기에다 솔직하게 적었더니, 후기를 지워 버리더군요..-_-; 그 이후로는, 그 다음부터는 그냥 해밀턴 호델로 가네요. (그런데.. 해밀턴 호텔은, 호텔이라서 서비스면에서는 흠 잡을 것이 없는데.. 익힘 정도가 복불복이라서 그게 좀 아쉬워요..
맛상무님 요즘 대전맛집은 왜 안나오나요 ㅠ.ㅠ? 대전 맛집들도 궁금합니다! 제가 자주가는 맛집 추천드려요 대전 동구 자양동에 왕돈까스와피자 추천드립니다! 피자, 오븐스파게티, 돈까스 가 9900원 입니다 둘이서 5천원씩만 내면되는데 엄청싸지않나요??😀 근데 맛도 너무 맛있어요ㅠㅠㅠ 돈까스는 경양식인데 사이즈도 큽니다 돈까스 직접 두들겨서 만드신데요! 진짜 존맛입니다ㅠㅠ 꼭 가주세요오 너무맛있는데 갈때마다 홀에 사람이 많지않아요😭😭
일본 프랜차이즈면 어떻고, 일본어 메뉴면 어떻습니까. 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들여와서 사업하고, 우리나라 사람들 알바로 고용해서, 우리나라에 세금 내는 건데 뭐가 그렇게 문제가 되겠습니까. 실체도, 기준도 없는 불매운동 남에게 강요하는 행위는 지능의 문제라고 봅니다. 지금은 1920년이 아니라 2020년이니까요. 너무 휘둘리지 마시고 불편러 놈들은 두목님 전성기마냥 사시미ㄹ...읍읍 영상 잘 봤습니다!
무한리필 가면 무조건 실망하는 이유. 자기도 모르게 비슷한류의 괜찮았던 식당이 무한리필 될거야라고 착각하기 때문에. 간단하게 생각하면 무한리필 업장의 가격대로는 질 좋은 재료를 쓸 수가 없고 이건 맛과 직결. 그런데 사람들은 내가 먹은 괜찮은 집과 맛은 비슷하면서 무한으로 먹어야 함. 결론은 유명한 무한리필집이어도 어느정도 기대감을 낮추고 간다면 맛있는 식사 가능.
말이 40가지이지... 어떤건 1번만 리필 어떤건 2번만 리필 최대 한번에 몇개만 리필 등등 업주입장에선 충분히 이해할수는 있는데, 손님 입장으론 복잡하고 눈치보이는 구성이긴 하네요. 샐러드바가 얼느정도인지 모르겠지만 3만원대로 고기종류만 주문하는거면 약간 애매하다는 느낌도 있네요.. 먹어보진 않았지만 두목님 반응에선 와규란 느낌도 아닌거같아서 더욱 그렇게 느껴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