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은 안 계시지만 어렸을적 아버님께서 불러주시던 하모니카 연주가 생각나곤 합니다. 그때마다 나도 하모니카를 구입해서 바워볼까 하는 마음이 생기지만 그때마다 마음뿐이네요. 오늘 유난히 아버님이 그리워 하모니카 연주 음악을 찾다가 예까정 오게 됐는데 영상 보며 3도, 5도, 8도 베이스를 알게 됐습니다. 선생님의 현란한 연주 솜씨에 저도 모르게 구독을 누르게 됐네요ㅎ 온김에 유친 맺고 선생님의 나머지 연주도 감상할게요~ 좋은 인연으로 이어지길 기원드리며 훌륭하신 연주 영상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코로나 19 나쁜놈, 견디기 어려운 더위, 힘든 하루하루의 연속이지만 하모니카로 짜증을 이겨내고 있습니다. 특히 유튜부를 통해서 임선생님의 연주를 들으며 하모니카 연습을 하다보면 모든 어려움을 극복해 낼 수 있습니다. 고마울 뿐입니다. 임지수 선생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 하세요. 하모니카 공부 더욱 열심히 할께요.
지나가다 귀가 솔깃하여 발걸음 멈추었습니다. 대개 베이스를 잘 넣지 못하는데 선생님은 제대로 넣는군요. 학생들이나 교사들이나 가르쳐 보면 Tongue-base를 전혀 넣지 못하더군요. 이것도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닙디다. 저도 하모연주를 주로 베이스를 넣어서 하는데 제 스타일이라 유심히 들어 보았습니다. 인연이 닿아서 또 뵐 수 있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