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가카말카님! 요즘은 뱀사골을 찾으시는 분들이 엄청나게 많군요! 저는 2년 전에 고등학교 친구들과 저곳을 다녀왔답니다! 그때는 코시국이라 그래서인지 찾는 사람들이 별로였거든요! 뱀사골은 고등학교 1학년때 여름방학 동안에 선생님 따라 처음 갔었는데 그후에 여러번 가도 참 좋더라고요! 시원한 계곡 물소리가 더위를 싸악 날려 버리는군요! 좋은 곳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든 것이 망가진 일상 이제 더 버틸 힘도 없는 천민들 원망처럼 퍼붓는 비에 어제가 이어지는 잿빛 하늘엔 진부한 허상虛想만 넘실거리고 눈 감아도 보이는 걱정에 하늘만 쳐다보는 사람들이 열어놓은 새벽 감춘 속울음 공명共鳴이 흘러내립니다! 시리도록 아름답게 꾸며둔 영상 에 짝짝짝 아낌없는 박수와 좋아요로 응원합니다. 소중한 친구님! 지루한 장마 예측 불가한 국지성 폭우暴雨에 아무런 피해 없으시기길……. 간절한 마음 여기 담아두고 갑니다 언제나 건강하시어 나날이 더 행복하게 지내십시오. 감사합니다! 노세tv.
안녕하세요 인사드립니다 우리들 마음 안에 행복과 여유가 가득한 영상입니다. 정말 항상 최고 마늘 추천 주시고 최고 마늘 영상으로 주시는 우리 작가님. 오늘도 이렇게 우리들에게 휴가를 맞이 해서 멋진 곳 좋은 곳 안내해 주시고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장마철로 힘든 분들에게 이렇게 힘이 나고 용기가 나는 시간 행복의 시간 정말 최고입니다. 끝까지 시청하고. 오늘도 사랑합니다.
안녕하세요? 도래미행복여행이에요. 유친님의 정성이 담긴 영상 보며 즐기고 있어요. 지리산 뱀사골 다녀오셧군요. 계곡물을 보고 있으니 더위가 싹 가시네요. 지리산 뱀사골 계곡은 용이 못된 이무기가 죽은 골짜기라는 뜻 처음 알았어요. 더운 여름에 딱맞는 영상입니다. 오늘이 가장 좋은날, 젊은날이에요. 지금 이 순간 즐기고, 지금을 소중하게 여기며 알차게 지내요. 언제나 유친님의 삶을 응원합니다. 엄지척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