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분 나이가 사실 요즘 한국에서는 보기드문 젊은 부부인데, 저렇게 젊은 나이에 부모 도움도 없이 집도 사고 차도 사고 하는거보면 뭐 존경한다고 할수밖에 없네요. 625때 한국으로 넘어오신 실향민들이 유독 성공하신 분들이 많은데 같은 이치인가요, 정말 대단 하십니다. 항상 응원합니다!!!
유투브 구독자 10만 되면 일안해도 됩니다.직업으로 유투버하심 됩니다. 구독자와 조회수가 10만 단위만 나오면 천만원 쉽게 벌어요. 제가 아는 지인은 구독자2만명에 조회수 10만단위 되니까 500만원 가까이 들어오던대요. 그러니 유투버 불쌍하다 고생한다 도와주고싶다 그런생각 할 필요없어요. 제가 가장 싫어하는 정치유투버들은 매달 수천만원씩 수익을 내면서 구독자들에게 도와달라고 계좌번호 공개하면 입금받고 거짓으로 막말하면서 선동하는 것들 협오스러움. 나이살 먹고 왜 그렇게 추접하게 사는지. 사람은 그냥 밥먹고 용돈정도 쓰면서 사는게 편해요. 자기가 여유있으면 소년가장이나 독거노인들에게 후원 하면서 살아야 행복한거에요. 가슴에 손얹고 부끄러운 삶을 살아선 안됩니다. 죽을 때 후회합니다.
@@금례심-v1eㅎㅎㅎ,,, 농민들은 파를 잘라서 무한리필하여 몇년씩 수확하여 먹습니다,,,하지만 도시 소비자들은 원형 그대로의 제품화된 파를 사먹기 때문에 그것을 잘모르지요,,, 도시 사람들도 텃밭에 심어놓고 잘라 먹으면, 수년동안 파를 사지 않고 계속 수확하여 먹을 수 있습니다,,,
@@변인수-e4v 원래 한국인 특징이 자기만 잘난줄. 누굴 가르치는거 좋아해요. 남의식 많이해서 형편이 어려워도 메이커만 찾고 자기 쓸거 다쓰고 어렵다 이럽니다. 제 동네에도 꼴랑 300만원 남짓 월급 받으면서 월세살면서 차는 수입차 탑니다. 그러면서 돈없다고 하소연합니다. 어이없어요. 자기 분수를 알아야지. 사실과 다른대도 우겨서 자기말이 맞다라고 자기만 똑똑한 줄 아는 사람 많아요. 한마디 거들면 기분나쁘다고 소리지르고 싸울려고 하지요. 시골에선 솔직히 파에 신경 안쓰죠. 수확 안하고 가을 넘기는것도 많은데 모르는 사람은 왜 저 아까운걸 저리 죽게두냐고. 겨울에도 파는 시들고 누렇게되어 쓰레기 같아보이지만 뿌리는 살아서 봄되면 다시 살아나서 파랗게 싱싱한 파로 바뀌는거 모릅니다.
1. 배부른 것을 경계해야 합니다. 2. 등 따뜻한 것도 경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인간은 1.2.가 충족되면 보통 사람들은 게을러 져서 원래대로 돌아 갑니다. 물론 평양 부부는 그렇지 않을 것이라는 확신이 있지만, 그래도 나이든 사람이 늘 행복한 삶을 기대하면서 드리는 말씀입니다. 열심히 하시면 북한의 누구 보다 더 잘 살 수 있는 선택의 자유가 있는 대한민국입니다. 성공한 삶을 즐기시고 자유 평화 통일을 준비하셔서 통일 후에 북한을 대한민국처럼 발전시켜 줘야 합니다. 대한민국 국민 모두가 능력 것 참여 하여 북한 주민들을 살기 좋게 만들어 줄 준비를 평소에 해 나가야 합니다.
농민들은 파를 뽑아먹지 않고 짤라 먹습니다,,, 그 이유는 파의 뿌리를 남겨놓고 짜르는 이유는 뿌리가 남아 있으면, 끊임없이 계속 파가 자라나서 수없이 무한대에 가깝게 리필하듯이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이것은 도시 소비자들은 사먹기 때문에 키워서 먹는다는 것을 잘모르기 때문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