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58 이부분에서 데드라이징1때부터 함께해온 진정한 히로인의 곧 다가올 죽음과 그런 그녀를 보내줘야.한다는 주인공의 안타까운 마음과 슬픔 뒤에서 진심으로 우러나오는 분노의 감정이 느껴진다... 버키의 장난질과 배은망덕 적반하장에도 에구..내가 잘못키워서그렇지...하는 선생의 맘으로 어르고 달랠려는 자세속에 화한번 안낸 갓 프렝크 였지만 선을오지게 넘네...흑흑 찰칵소리가들리면 당신인줄 알겠습니다 카메라좌..
아악!!악!!!! 온다람님 그저빛!!! 악아아악!!!! 데드라이징3영상 끝부분에서 흑막있어보여서 설마.. 4도있나?? 하고 찾아봣는데 다른 유튜버분들은 다 직접 플레이하는거라서 흑흑 요약본 보고 싶다.. 근데 온다람님 4까지 영상올리시진 않겠지? 흑흑 했는데 올리셨네요!!!! 잘볼게요❤❤❤❤
크으 덕분에 연달아 데드라이징 시리즈를 정독할수 있었네요.. 근데 여주 너무 별로네요.. 자기가 옳은 일을 하는것마냥 행동하는데, 처음에 프랭크 버리고 튄 것부터가 글러먹었는데... 이후로도 너무 이기적인거 같습니다 ㄷㄷ 캐릭터로써의 매력도 없고 차라리 데드라이징 1에서 개 구하겠다고 바리게이트 연 할머니가 덜 답답하네요. 그건 그래도 이해라도 됬는데
데드라이징 정말 즐겨하고 좋아하는 시리즈였는데 특히 2편의 척 그린이 좋았습니다 부성애 있는 스토리로 캐릭터에 개성과 스토리에 몰입이 돼서.. 스토리 요약 영상 감사합니다 데드라이징은 전작주인공 나오는 거 보다 새로운 시리즈에 새로운 주인공이 나오는 게 훨 나은 거 같습니다..이제 새로운 시리즈도 안 나오겠지만..
엔딩 진짜 빅추 '이새끼도 착한새끼였어'도 아닌게, 애초에 비키가 프랭크 데리고 군시설 처들어간 게 모든 일의 발단이었고, 비키가 프랭크한테서 뺏어가지만 않았어도 폭사할 일 없었던 카메라에서 SD카드 빼낸거 가지고 프랭크랑 오른쪽 다리를 쏘네,마네하는 어뭬리칸 조ㅡ크나 하면서 담소 나누는 것도 진짜 환장하겠어ㅋㅋㅋㅋㅋㅋㅋ심지어 헬기도 지혼자 탔네??굳이 스토리를 이렇게까지 암걸리게 짤 필요가 있었을까....?
보다보면 더 어이없는게 프랭크는 적어도 인간으로서의 도리는 지키고 나름대로 도덕과 정의를 기준으로 행동하고 사람을 돕는데 얘는 걍 정의를 위해서라면서 배신하고, 협박하고, 다량학살 유도하고, 지 스승 뒷통수를 여러번 치고, 아니 다 재끼고 일은 자기가 벌리고 감정 조절도 못하고 능력도 없는데 나섬. 중2 사춘기 애들도 저딴 식으로는 안할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