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과연 사형수는 탈옥할수 있을까? [최후의 미소] 헨리 슬레서 미국소설가 극작가 단편소설 오디오북 ASMR 

All That 스토리
Подписаться 2,8 тыс.
Просмотров 1,2 тыс.
50% 1

헨리 슬레서는 미스터리와 추측 소설 분야에서 활동한 것으로 유명한 미국의 작가, 극작가, 각본가입니다. 1927년 6월 12일 뉴욕 브루클린에서 태어난 그는 문학과 텔레비전, 특히 미스터리 장르에 큰 공헌을 했습니다.
초기 생애 및 경력
본명: 헨리 슬레서는 헨리 슐로서라는 이름으로 태어났다.
학력: 그는 뉴욕 시립대학에 다녔지만 제2차 세계 대전 중에 군에 입대하기 위해 학교를 그만두었습니다.
초기 작품: 전쟁 후 슬레사는 광고 업계에서 일하면서 틈틈이 단편 소설을 쓰기 시작했습니다.
글쓰기 경력
짧은 이야기
슬레사의 단편 소설은 앨프레드 히치콕 미스터리 매거진 , 엘러리 퀸 미스터리 매거진 과 다양한 펄프 픽션 매체를 비롯한 잡지에 널리 게재되었습니다 .
"시험날"(1958): 지능이 엄격히 통제되는 디스토피아 사회를 탐구하는 그의 가장 유명한 단편 소설 중 하나.
"살바도르 로스의 자기개발"(1961): 황혼지대 의 한 에피소드로 각색됨 .
짧은 이야기
"회색 플란넬 수의"(1958): 슬레사의 첫 번째 소설로, 에드거상 최우수 신인 소설상을 수상했습니다.
"Enter Murderers"(1958): 또 다른 주목할 만한 미스터리 소설.
"하트브레이크 병원 살인사건"(1986): 멜로드라마 병원을 배경으로 한 풍자 미스터리 영화.
텔레비전
알프레드 히치콕이 선사하는 이야기: 슬레사는 이 상징적인 시리즈를 위해 50개가 넘는 텔레플레이를 썼고, 정기 기고가가 되었습니다.
황혼 지대: 그는 "살바도르 로스의 자기계발"과 같은 에피소드를 썼습니다.
엣지 오브 나이트: 슬레사는 1959년부터 1983년까지 이 멜로드라마의 수석 작가로 활동했으며, 미스터리와 서스펜스 스토리라인에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원 라이프 투 리브: 그는 또한 이 주간 드라마를 위해 작가를 썼고, 이 드라마가 성공하는 데 기여했습니다.
영화
"단두대에 선 두 사람"(1965): 슬레사는 이 공포 영화의 각본을 썼습니다.
스타일과 영향력
문체: 슬레사는 종종 아이러니와 예상치 못한 전개가 섞인, 깔끔하고 매력적인 산문으로 유명했습니다.
장르에 대한 기여: 그는 인쇄 매체와 영화 모두에서 미스터리와 서스펜스 장르에 상당한 기여를 했으며, 이후의 작가와 시나리오 작가들에게 영향을 미쳤습니다.
개인 생활
결혼과 가족: 슬레사르는 결혼하여 두 자녀를 두었습니다.
사망: 그는 2002년 4월 2일 뉴욕시에서 74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습니다.
헨리 슬레서의 풍부한 작품과 다재다능한 재능은 문학과 텔레비전, 특히 미스터리와 서스펜스 장르에 지울 수 없는 흔적을 남겼습니다.

Опубликовано:

 

6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3   
@정혜숙-r1m
@정혜숙-r1m 2 месяца назад
기다렸습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allthatstory-gy4bp
@allthatstory-gy4bp 2 месяца назад
혜숙님!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댓글과 청취 항상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심재옥-v5u
@심재옥-v5u 2 месяца назад
휴~~~어렵지만... 잘 들었습니다. 😪
@Happy-together215
@Happy-together215 2 месяца назад
가장 먼저 듣게 됐네요. 감사합니다.
@allthatstory-gy4bp
@allthatstory-gy4bp 2 месяца назад
QQ님! 가장 먼저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언제나 들어주시고 댓글 주심에 감사 또 감사드립니다~
@sehwayeo3216
@sehwayeo3216 Месяц назад
하느님을 만난다는 희망을 가진 사람들에게 죽음이 무섭지 않을수 밖에 없듯이, 방법과 희망의 목적이 다르지만 평화롭게 죽음을 맞이할 수 있게 해준 목사님 …정말 존경스럽네요 올 댙 스토리님 오늘도 많이 많이 감사합니다..
@남매백조
@남매백조 2 месяца назад
죽응앞에서도 희앙을갖는 우리의모습 이지요 쇼생크탈출에서 팀 모리스와 모건프리먼이 희망을 가졌기때문에 자유를 얻은거지요^^
@allthatstory-gy4bp
@allthatstory-gy4bp 2 месяца назад
남매백조님! 네...희망은 자유를 가질수 있는 힘과 살아가는 힘을 줍니다. 항상 백조님 댓글과 청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김선희-f2f4u
@김선희-f2f4u 2 месяца назад
희망 판도라 상자 맨 마지막이 희망이라고...... 사형수의 희망은 흠............ 모르겠네요 잘 들었읍니다 고맙읍니다
@allthatstory-gy4bp
@allthatstory-gy4bp 2 месяца назад
선희님! 네...사형수의 희망은 흠...저도 잘 모르겠네요...단지 감옥을 빠져나갈 구멍만 생각하고 있는....댓글과 청취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한나-h9t
@한나-h9t 2 месяца назад
사형수의 희망은 넘나 절박해서 우리가 희망이라고 생각하는것과는 거리가 많이 있는것 같네요... 목사님 말씀처럼 윌리는 만났겠죠? 듣고나서 생각하게 만드는 작품들을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
@allthatstory-gy4bp
@allthatstory-gy4bp 2 месяца назад
한나님! 네 그렇죠...사형수의 희망은 우리가 생각하고 있는 희망하고 완전 거리가 멀죠.....오직 감옥을 나갈수 있다는 희망....물론 윌리는 만났을거라 생각됩니다. 진심으로 댓글과 청취 감사드립니다~
@남매백조
@남매백조 2 месяца назад
앗!모리스 아니라 팀로빈스네요.ㅎ
Далее
Мои РОДИТЕЛИ - БОТАНЫ !
31:36
Просмотров 641 тыс.
@ItsMamix учу делать сигму😎
00:12
Просмотров 702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