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국기원 앞, 부도덕한 이사장 퇴진 단식투쟁 {국기원, 태권도, 단식, 투쟁 - 오른쪽 아래 '구독' 꾸우욱~ 눌러 주세요!} 

TK TIMES
Подписаться 1,1 тыс.
Просмотров 860
50% 1

국기원 앞, 부도덕한 이사장 퇴진 단식투쟁
- 문화체육관광부 상대로 해야 될 것을 -
지난 4월13일 오후부터 단식투쟁에 들어간 김성천 태권도 정의 사회실천연대 대표가 16일 취재진이 도착할 때는 단식 4일째를 맞고 있었다.
나흘간의 단식투쟁인지라 기력이 많이 소진해 보이긴 했어도 기자가 묻는 질문에 간신히 답을 할 정도는 돼보였다.
김 대표는 국기원 내에서 투쟁을 하는 것이 아니라 정문에서 50미터 떨어진 도로 옆에서 캠프를 차리고 단식투쟁을 강행하고 있었다.
김 대표는 “박양우 장관은 지난해 8.27-9.10까지 국기원 이사공모에 응모했던 144명 중 2인의 응모자가 지난해 10월 11일 선임된 12명(이사장 포함)의 이사를 상대로 정관과 절차위반을 근거로 하여 신청한 이사직무집행정지 본안소송이 서울중앙지방법원에서 진행 중임에도 이사장을 승인한 것은 국기원 개혁정책에 역행하는 직무유기임을 엄중 규탄한다.”고 하면서
“박양우 장관은 초지일관 국기원의 임원선임 시 전과자를 배제하고 도덕적으로 흠결이 없는 깨끗한 임원을 선임해야 함에도 그동안 이사장 선출 때마다 낙하산 정치인, 도덕적으로 흠결이 있는 부도덕한 인사를 내정해 오늘의 사태를 유발한 이율배반적 직무에 책임을 통감하고 즉각 국기원을 태권도 인들의 품으로 되돌려줄 것을 강력히 촉구한다.”고 말했다.

Спорт

Опубликовано:

 

16 апр 2020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Далее
La pisada de Fabián Ruiz ☠️
0:10
Просмотров 1,5 мл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