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듣는 연주가 님의 내사랑 내곁에 입니다 하루에 세번정도는 듣는다고 봅니다 이름이 똑 같아서 영상을 클릭했지만 그때 동영상과 모습이 조금 다른듯해서 다른 사람이라 생각했는데 소프라노 악기라도 첫음 들으니 최은주씨 톤이란걸 바로 알수가 있었네요 그리고 연주하실때 핑거링 습관이 전에 동영상에 나오듯 바로 나타나네요 ㅎㅎㅎ 진심으로 환영하고 반갑습니다 자주 오셨음 좋겠읍니다 얼굴은 훨~~~~~~씬 예뻐지셨네요 ~~~~~
J,HAK LEEE 열심히 들어주셔서 얼마나 고마운지 몰라요. 지금 까지 들으신 지금 내사랑 내곁에도 제 채널에 있으니 저의 채널에서 들어주시면 제가 더 행복할 것 같습니다^^ 부탁드려도 될까요? 지금은 저 혼자 만들고 있는 중이라 예쁘게 나오게 잘 조정 하고 있습니다. ㅎㅎㅎㅎ 녹음 기술은 엉망이지만요~ 그동안 연주 공백을 채우기 위해 정진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응원 부탁드려요. 다시한번 감사드립니다.
남자이용교 학교 다닐때는 저는 살 안찌는 체질인줄 알았습니다 ㅎㅎㅎㅎ 어마어마하게 먹으니 어마어마하게 찌더군요 ㅎㅎ 지금은 출산후 10키로 이상 뺐는데 내사랑 내곁에 때로 돌아가려면 한참 더 남았어요. 우리 화이팅 해요 ^^ 제가 감히 유리님을 어케 이겨먹겠습니까 ㅎㅎ. 유리님 출산하고 얼마 안되서 활동 시작한 것으로 압니다. 아마 유튜브도 곧 등장 하시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남자이용교 집에서 육아만 하면 쉽게 안빠지더라구요. 따님께는 힘내시라고 전해주세요. 말로 큰 위로는 안되겠지만 힘든 시간 보내봐서 알고 있고 또 저는 둘째는 엄두가 안나니 대단하시다고요. 저는 유리님 만큼 열정적인 기질이 아니라 저에게 주어진 대로만 열심히 해 볼게요. 말씀해 주신것 처럼 내 갈길 열심히만 간다면 비교가 되지는 않겠지만 또 저만의 무엇인가 성과는 있을거라 믿어요. 응원 감사합니다.
Some of you that are giving this young woman a thumbs down, need to encourage this girl! If you also play as I do myself, know that encouragement goes a long way! Yes, you’re quite beautiful physically and in spirit!!
저 완전 까불인데... 컨셉이 맘에 드셨나봐요 ^^ 오래된 연주를 아직도 잘 듣고 계신다니 감사드립니다. 트롯은 간혹 하긴 하는데 연습에 방해 되는 요소들을 좀 없애려다 보니 요즘 들어 더 안하게 되었어요. 안그래도 이번에는 주신 신청곡들 가운데 트롯 한곡을 해 볼까 생각중에 있어요. 맘에 드셨으면 좋겠지만 아주 진득한 플레이가 나오진 않을것 같습니다. 댓글 감사드리고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저희 집에 16개월 남자아이,6개월 남자아이 있는데 작은애랑 같이 있으면 미국 뽀글이 파마한 아저씨 영상 보여주면 별흥미 를 안가지는데 은주님 영상보여주면 유심히 처다봅니다. 한국인만 느낄수있는 유전자가 있나봅니다. 대1,고3 올라가는 딸들은 오빠들 음악이 전부인지 알고있어 다양성이 없는게 걱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