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억초반이라는 말도안되는 잘못된 정보를 말하고, 21인치 이상 옵션휠을 넣어야 바뀌는 휠하우스 바디컬러도 원래부터 저런줄 알고, 기본인 차량하부 싼마이 플라스틱을 올어라운 플레이어라는 어이없는 소리를 해대며 (옵션비용 750만원 쓴 스포츠디자인패키지 들어간 차량이었으면 어쩌려고 했나요…), 업이 자동차리뷰어라면 모를리 없는 큰 이슈가 되고있는 머플러팁을 보고 크고 멋지다는 욕나올 소리를 난발하는 이런 컨텐츠는 포르쉐를 꿈에서나 타볼만한 사람들한테나 먹힐 영상입니다. 앞으로 포르쉐코리아든 어디에서든 지원받아 시승을 하신다면 이런 외곡된 정보가 잔뜩 있는 영상은 올리지마시고 혼자 재밌게 타고 끝내시길 바랍니다.
15:45 여기부터 잘봐라 이게 포르쉐를 제대로 알고하는 리뷰야?도색하나 스티치하나 매트하나도 돈인차량을 1.3억대 출발이라고 가격 동급차량들이 가격을 올려서 가격경쟁력이 좋다는 리뷰라니. 동급 경쟁차량 옵션으로 타려면 거의 gv70하나 박아야 산단다. 다른 리뷰어들 영상좀보고와 유독 한국서만 비싼이유 가격이 오른이유 다이러고 있는데 혼자 1.3어쩌구 하고있네 최소한 이 한가지만 알고가자. 포르쉐는 인디오더 차량이란다.
133백만원은 그야말로 시작(깡통) 가격이죠.. 영상에서의 시승차 1.6 ~ 1.7억원 정도될텐데요.. 눈에 띄이는 큰 옵션만 봐도 22인치 휠 7.1백, 베이지 시트 5.7백, 부메스터 8.7백, HD 매트릭스 3.3백, 패신더 디스플레이 2백.. 기타 등등.. 그리고 무엇보다도, 너무 차량 장점만 얘기하시네요.. 차량 리뷰이면 장점은 물론 단점 내지 아쉬운 점도 설명하는 것이 좋지 않을까요? 가장 큰 단점 중의 하나인 스티어링 휠 수동 조정도 쉽게 알 수 있는데.. 개인적 의견 차이일 수도 있지만, 옵션표와 다르게 나온 저 깡통 배기팁도 칭찬하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