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현직 학교 조리실무사 입니다. 매일 아침에 일찍일어나기 힘들죠. 스텐아닌 솥은 진짜 세척하기 힘든데. 손목이 욱신욱신 거려요. 일끝내고 씻은후엔 바로 파스 붙이고 퇴근해요ㅋㅋㅋ 일상이에요. 파스가 어느새 심리적 위로가 되버렸어요. 동종업계라하니 반가운마음에 끄적이네요. 영상 잘 봤습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JJANG-HYO 얼마 전에 러셀TV에 나오신 영상을 봤어요. 전혀 모르는 분인데 집 소개하시는 모습 보여주셨을 때 제 마음이 너무 저릿하고 엄마마냥 대견하고 자랑스럽더라구요. 제가 본 많은 사람 중 제일 멋지고 대단하세요. 말 못할만큼 힘든 시간이 있으셨겠지만, 마음이 너무 건강한 효근씨를 보며 좋은 일만 있으셨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 앞으로도 멀리서 응원할게요 - 유튜브 채널 열으셔서 넘 좋아용!
러셀님 영상보고 어린 나이에 대단 하다고 생각 했는데.. 유튜브 시작 하신줄 몰랐네요 일산 매매는 몇년도에 하신건가요? 지금은 너무 올라버려 ㅜㅜ 매물은 어떤기준으로 선택 하셨는지.. 저도 내집마련 계속 생각 하는데 쉽지 않아 궁굼한점 여쭤 봅니다.. 영상 잘보고 구독 하고 가요^^
20.11.12 일 처음 매매 계약 후 입주 한달 전 파기당하여 21.01.12에 다시 매수 했네요 ㅎㅎ 매물기준은 1.감당가능한 금액 (대출금액+시드머니 합 4억이하) 2.교통과 학군 (다행히 풍동주변 전부 아파트단지였으며 서해선과 GTX 대곡역까지 거리, 풍동지구 내 초중고 위치) 3.직주근접이었습니다. 궁금하신점 메일이나 디엠주시면 아는 선에선 말씀드릴게요 :)
저는 학교 영양사로 근무하고 있는데 제일 즐거운게 조리사님이랑 쿵짝 잘맞아서 음식 겁나 맛있게 나올 때,,, 아침 검수도 함께 즐겁게 하기~ 오늘 음식 어케어케 하면 더 맛있겠다 떠들기~~ ㅠ 산업체는 조리사님이 식자재 입고된 거 정리 다 하시는데 정말 힘들죠,,ㅠ 삽질두요,,ㅜ 우리 학교로 오셨음 좋겠네요ㅎㅎ 영상 잘 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