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코코 입장에서 수라가 훨씬 쉬운듯 어차피 패턴 미숙이면 리스크는 둘다 크고 사이클 회복도 쉽고 호신투기 피면이 넘 편해서 권왕 할땐 자주 꼬이는데 수라 할땐 넘어지거나 날아가서 꼬인 적이 거희 없음 사실상 딜타임엔 상시 피면 수준이고 똑같이 잘쳤을때 고점도 수라인것 같고.. 둘다 하고있는 모코코 기준입니다!
아 제가 자막을 ‘빠르다’라고 표현할려고 신속 베이스라고 했는데 전달을 제가 잘못한 거 같네요😅 막상 특성에도 신속이 있으니 신속이라고 표기하기보다는 치신베이수에 빠른 캐릭터라고 알려드렸으면 좋았을텐데...(머쓱해요) 다음 영상은 수라 영상 올라가고 해당 영상에서 보다 더 자세히 알려드릴 예정이니 다음 영상도 지켜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저받보다 타대가 무조건 더 셉니다. 저받이 지금 점점 도태되는 이유가 저받은 공증 +16%, 타대는 피증+16%이고, 피증은 모든 딜증과 곱연산이지만 공증은 다른 공증 각인들과 합연산으로 적용됩니다. 저받이 합연산으로 적용되는 각인은 아드레날린, 질량증가, 에테르 포식자가 있는데, 권왕 브레이커의 경우에는 아드, 에포 각인을 채용하기 때문에 타대와 유의미한 딜차이가 납니다. 아3에1 세팅의 경우에는 저받 딜증 14.3%, 타대 딜증 15.3%(각성기, 출혈 딜증 제외) 아1 세팅의 경우에는 저받 딜증 15.1%, 타대 딜증 15.3%로 가장 효율이 괜찮은 아1세팅에 경우에도 타대의 딜증이 더 높습니다. 97돌 아2 세팅의 경우에는 아1보다 더 떨어지구요. 유성낙하나 파천섬광 도전자 트포를 사용하지 않는 특수 경우가 아니라면 현재 권왕 브레이커의 경우 저받은 채용할 이유가 없는 각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