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간 잘 지내셨는지요? 《이기적 유전자》의 진화적으로 안정한 전략(Evolutionarily Stable Strategy, 아마 영상에서 언급하신 "안정 상태"와 맞닿는 개념인 듯 싶습니다.)이나 밈(Meme)에 관심이 많긴 한데 국내 역본은 오역이 워낙 많아서 좀 미뤄두고 있습니다. 사실 그보다도 옷소매가 여러모로 참 귀염뽀짝하시네요. ㅋㅋㅋㅋㅋ 이번주 들어서 다시 쌀쌀해진다고 하니 몸조리 잘 하셨음 좋겠습니다.
방선일 꺄아-선일님이다! 안녕하세용 너무나 잘지내고 있습니다. 귀염뽀짝하다니... 단어가 더 귀여워요ㅋㅋㅋ(사실 좋아서 씨익 웃었어요^-^) 혼자노는걸 워낙 잘해서 답답한것도 모르고 지내고 있어요! 선일님도 비슷하실까요? 번역...저만 느낀거 아니죠...? 문화의 전달에도 유전자 전달처럼. 뇌가 비슷하게 모방한다는게 재밌더라고요ㅋㅋㅋㅋ 밈이 도킨스가 만들어낸 용어인걸 처음 알았아요! 그래서 사람들은 번식을 하나봐요 보이지 않는 유전자보다 본능적으로 더 확실하게 보이는 나의 행동, 취향, 성격이 비슷한 개체를 보고 싶어서? 선일님의 봄날도 즐거운 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제가 댓글을 지금봤어요흑흑 수빈님 반갑습니다! ❤저만의 특별한 독서법은 없으나 읽고 곱씹으면서 생각하는 걸 좋아합니다. 페이지를 적어놓거나 사진찍어놓고 한번 더 보는 편이에요! 스릴러소설은 한번에 한번에 후루룩! 다 읽고나서, 읽은 목록은 독서다이어리에 적어놓긴 해요:) 수빈님 좋아하는 책들은 어떤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