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요상한 세금을 보면 국가가 출산율 낮추려고 작정한 것 같음 솔직히 자식 하나 장가 보내려고 부모님이 볼때 자식이 안쓰러워 한푼 두푼 열심히 벌어서 집이라도 사는데 조금이라도 보태서 결혼하는데 도움주고 싶어도 국가에서 눈에 불을 켜고 자금을 추적해서 세금 때리고 집안 재정 박살내는 국세청을 보면 어이가 없다는 생각밖에 들지 않는다. 요즘 서울 집값이 10억인데 아직도 증여세는 5000만원까지만 면제고.. 5000만원 가지고는 아파트 베란다도 못사.. 무슨 100억 1000억 증여받는 재벌집 자식도 아니고 그깟 몇억 증여 받는다고 뭐가 그리 문제가 되는건지.. 이제서야 신혼부부에게 증여세 1억 면제로 개정이 됐는데 아직도 집값은 10억이야.. 정치인이 멍청한게 애초에 돈이 없어서 신혼부부조차 될 수 없는 상황에 처해진 사람들은 어쩌라는건데? 부모 도움 없이 스스로 능력이 되는 사람만 결혼하고 나머지는 결혼하지 말라는거냐? 아니면 길바닥에서 애낳고 키우라는 뜻이냐? 정치인은 비리를 밥 먹듯이 하면서 무고한 서민만 때려잡는 돌i집단인듯
이런 상황에서 한번쯤 잘 활용할 아이템이 있는데요, 머니가드서비스 모바일 차용증입니다. 핸드폰으로 급하게 쓸 때 딱입니다. 바로 쓸 일 없는 분들도 한번쯤 기억해두면 누군가와 금전 거래 할 때 요긴할 것 같습니다. 머니가드서비스 모바일 차용증! 진짜 짱인 이유가 있습니다! 어차피 가까운 사람하고 금전 거래 하지, 먼 사람하고는 금전 거래 안하잖아요..ㅋㅋㅋㅋ가깝다고 안쓰면 오히려 먼 사람보다 못한 결과...ㅋㅋ 모바일 차용증이 있다니 진짜 좋은 세상입니다! 필요한 연락도 알아서 척척!!
저희 어머님 혼자 사시고 아파트 분양 받고 분양금을 저가 내 드렸습니다. 저는 30년째 영국에 살고 있고 해외에서 돈을 보낸 증거 자료는 다 있고요. 어머님이 차용증은 아니고 그냥 통장에 메모만 하시고 계신데 집을 파실때 돈을 돌려주실거라 합니다. 이 돈을 받게 되면 전 증여세를 내야 하나요? 참고로 저희 어머님은 일을 안하셔서 제가 용돈도 보내 드렸고 통장에 증거는 있습니다.
일반 서민들이 차용관계나, 세무 관계를 아는 사람이 얼마나 되겠냐. 그냥 부모는 자신이 근로소득으로 번 돈으로 자식 집한채 주고 싶은거고 그 자식은 집을 가지고있으니 결혼 생각도 할 수 있는거다, 결혼해서 출산율이 오르는 국가가 원하는 세상이 되는거다, 저출생기획부인지 인구기획부인지 이딴거나 만들지 말고, 증여세는 좀 생각을해서 부모와 자식을 단절시키지 않게끔 만들어라, 이러니 부모는 자식에게 돈안주고, 자식은 부모에게 용돈 안주는거랑 같다, 애초부터 세법을 학교에서 배우게 하던지, 이중삼중쓰레기 과세다, 너네들은 차용증쓰면서 이렇게 사는 세상이 맞다고 보냐?
가족끼리 돈 거래하실 때는 차용증 무조건 쓰셔야 합니다.....!!! 안그럼 증여세폭탄맞고 가산세까지 어마 무시합니다.....! 전 어머니가 지방에 계셔서 그냥 비대면으로 발급되는 머니가드서비스 모바일 차용증 작성했습니다! 국세청 소명자료로도 제출했는데 작성일자랑 시간이 다 나와있어서 진짜 편하고 좋더라고요!!! 완전 추천해요!
주식투자 안할거면 모르겠지만 투자 계속할거라면 주식으로 10만원에서 30억으로 만든 [주식의정석] 이 채널의 영상들을 꼭 보셔야 할거에요 (영상들이 짧아서 보는데 무리없음) 주식투자를 어떻게 해야만 하는지 그야말로 주식의정석을 보여주고있더군요. 아마 은둔고수로 추정이되는데요 광고 아니니 오해없으시길..
니들 참 이상한 아이들이다.. 부모한테 돈을 빌렸어.. 그리고 차용증 썼어.. 뭐가 문제가.. 니들이 하는 이야기는 증여를 해주고 차용증 쓴걸 이야기 하는거 아니니?? 니들은 그렇게 사니? 니들은 그렇게 아이들 가르치니?? 니들 같은 애들이 많아지니까 세상이 살기 힘든 게 아닐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