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연자님 남편 병원에서 안 좋은소식에 무 능한 아저씨 한심하기 짝이없는 아이는 할머니 손에 커서 엄마와 떨어져 그리움과 사랑이 곱한 잔성한 엄마랑 인연을 맺어 임심후 아늘이 한말 자신처럼 아이를 버리지 않고 사랑으로 따뜻하게 키위보겠다는 말이 가슴을 심쿵하게 만들네요 어느 가정보다더 행복하고 건강하게 삶을 이루세요❤❤❤❤❤❤❤❤
다른사연도 마찬가지만 특히나!! 33:47 ~ 이 사연 이건 죽다가 다시 깨어나도 평생 용서 못할 것 같다!!! 본인 잘못이 아닌 처음부터 남탓으로 계속 핑계를 되고 있으니~~~ 만약 용서를 받아들이면 또 100% 불륜저지른다 처음에는 남편한테 또 잘 하것지 하지만, 또 시간이 지나가고 조금씩 잊혀질때쯔음엔 불륜 또 하게 되어있다!!!! 왜냐하면!!! 한번 불륜맛을 봤으니깐 그 맛을 헤아려 나올 수가 없으니깐 !!! 자업자득이여!!! 특히나 애가 뭘 보고 크겠냐~~~ '아~ 저게 당연한거구나'라고 생각하면서 크겠지~~ 불륜은 용서 자체가 불가능이여!!!!
@@유명자-h7e 때론 . . . . . . . 아들에게 우연히 성폭행 당하는 경우가 많아요. 두리만 술 먹는 분위기때... 또는 군 면회 외박때 모텔에서.. 같이 자면서 키스하다...안고.. 손으로 서로 위로하다... 서로 흥분하여 다리벌여 주고.. 삽입 교미를 처음 시작하면.. 서로 황홀해서 점점 주기적으로 서로가 교미를 원하고 교미를 황홀히 그때마다 .. 신혼부부보다 더 자주 한다고.. 한 엄마들의 고백담... 거의 좋아서 미친수준...된다고.. 해보아야 이해 된다고 실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