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은 장성급 장교가 국회의원보다 훨씬 수준이 최악이다. 대장은 합동참모의장 단 1명만 두고 각 군 참모총장을 소장으로 낮추고 준장을 군단장으로 두고 대령으로 사단장, 중령으로 연대장, 대위로 대대장, 중위로 중대장, 상사로 소대장을 두는 등 장성 정수를 30명으로 해야 할 의무가 있다.
김문수 장관은 청빈하고 정직하며 바른 말 잘하는 조자룡 같이 용감한 매우 훌륭한 사람 입니다, 김문수 장관은 극좌 극우 아니며 친 노동 중도 실용 주의자 입니다, 김문수 장관 적극 지지하고 응원합니다, 우파는 거짓말 하면 화내고, 좌파는 진실을 말하면 화를 내고 발작한다 라는 말이 있습니다. 김문수 장관이 차기 대통령 되면 좋겠습니다.
이나라 상황 돌아가는 꼬라지 보면 조선시대 나라 팔아 먹기전이라 뭐가 다를까? 나라 찾겠다고 가족 인생 버리고 독립운동가 희생 아무의미가 없다. 저런 사람들이 나라를 위해 일을 한다고? 나라 세금 한몫 챙겨서 배때기만 채울려고들 하지. 과거 나라 팔아 쳐먹던 위인들하고 다른건 현대판시대라는점 이고 법도 지들 마음대로 유리한데로 고치는 🐕 법의 나라. 이나라 국민들은 희망이 점점 사라지고 있다.
참 한심하다. 국회.. 초등학생도 이렇게 안한다. 나이 먹었다고 이렇게 하는 건가? 아니면 지도층이라는 특권의식 때문에 이렇게 하는 건가? 남의 말을 들을 줄은 모르고, 오로지 자기 주장만하나? 학교 다닐떄 토론이란걸 안배워서 그런가? 보면 볼수록 한심하다. 저런 사람들한테 아까운 세비 정말 아깝다. 아~~ 슬픈 나라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