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요한복음 72 어떻게 예수를 사랑할 수 있을까 요 14장12 24 

박삼용
Подписаться 10 тыс.
Просмотров 27 тыс.
50% 1

네이버 김성수목사말씀나눔방cafe.naver.com/...

Опубликовано:

 

20 се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 17   
@김금순-z3f6i
@김금순-z3f6i 3 года назад
목사님 지금도 이땅 에서 함께 할수 있었쓰면 얼마나 행복 할까 휴트브 로 말씀 을 드를수 있으에 하나님 아버지 감사 하며 행복 합니다 감사 감사 올려 드립니다
@김성욱-m4u
@김성욱-m4u 4 года назад
달고 오묘한 그 말씀 말씀 만이 살길입니다, 감사합니다.
@나-w6t8e
@나-w6t8e 3 года назад
아멘
@gabiyun6994
@gabiyun6994 3 года назад
김성수목사님 복음모음 올려주신 박삼용씨 감사합니다. 최고의 말씀 이에요.
@김은수-b4d
@김은수-b4d 4 года назад
아멘! !!생명의말씀감사합니다
@coramdeo7586
@coramdeo7586 Год назад
주님.. 주님의 이름으로 구해야 할 것은 그로 인해 아버지께서 주님 지신 십자가 안에서 영광받으실 그 일임을 깨닫게 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제가 하는 것이 아니라 주님께서 하시는 일일진대, 어찌 함부로 사랑한다, 기도한다 하리이까. 주님 기뻐하시는 일, 주님 십자가 안에서 아버지께서 영광받으실 그 일을 주님께 구하게 하소서. 목사님.. 주님 사랑하는 모든 사람들이라면 아버지와, 십자가의 은혜와 성령으로 인해 시공간을 너머 말씀 안에서 늘 함께 하심을 알게 하시니 고맙습니다.
@이혜경-s2l
@이혜경-s2l 3 года назад
아멘 아멘~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황도영-i8p
@황도영-i8p 2 года назад
감사합니다
@coramdeo7586
@coramdeo7586 4 месяца назад
요한복음 72. John 14. 12-24. 어떻게 예수를 사랑할 수 있을까 12 내가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나를 믿는 자는 내가 하는 일을 그도 할 것이요 또한 그보다 큰 일도 하리니 이는 내가 아버지께로 감이라 Very truly I tell you, whoever believes in me will do the works I have been doing, and they will do even greater things than these, because I am going to the Father. 13 너희가 내 이름으로 무엇을 구하든지 내가 행하리니 이는 아버지로 하여금 아들로 말미암아 영광을 받으시게 하려 함이라 14 내 이름으로 무엇이든지 내게 구하면 내가 행하리라 You may ask me for anything in my name, and "I" will do it. 15 너희가 나를 사랑하면 나의 계명을 지키리라 “If you love me, keep my commands. 16 내가 아버지께 구하겠으니 그가 또 다른 보혜사를 너희에게 주사 영원토록 너희와 함께 있게 하리니 17 그는 진리의 영이라 세상은 능히 그를 받지 못하나니 이는 그를 보지도 못하고 알지도 못함이라 그러나 너희는 그를 아나니 그는 너희와 함께 거하심이요 또 너희 속에 계시겠음이라 the Spirit of Truth. The world cannot accept Him, because it neither sees Him nor knows Him. But you know Him, for He lives with you and will be in You. 18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I will not leave you as orphans; I will come to you. 19 조금 있으면 세상은 다시 나를 보지 못할 것이로되 너희는 나를 보리니 이는 내가 살아 있고 너희도 살아 있겠음이라 20 그 날에는 내가 아버지 안에, 너희가 내 안에, 내가 너희 안에 있는 것을 너희가 알리라 21 나의 계명을 지키는 자라야 나를 사랑하는 자니 나를 사랑하는 자는 내 아버지께 사랑을 받을 것이요 나도 그를 사랑하여 그에게 나를 나타내리라 22 가룟인 아닌 유다가 이르되 주여 어찌하여 자기를 우리에게는 나타내시고 세상에는 아니하려 하시나이까 Then Judas (not Judas Iscariot) said, “But, Lord, why do you intend to show yourself to us and not to the world?” 23 예수께서 대답하여 이르시되 사람이 나를 사랑하면 내 말을 지키리니 내 아버지께서 그를 사랑하실 것이요 우리가 그에게 가서 거처를 그와 함께 하리라 Jesus replied, “Anyone who loves Me will obey My Teaching. My Father will love them, and We will come to them and make Our home with them. 24 나를 사랑하지 아니하는 자는 내 말을 지키지 아니하나니 너희가 듣는 말은 내 말이 아니요 나를 보내신 아버지의 말씀이니라 Anyone who does not love Me will not obey My Teaching. These Words you hear are not My own; They belong to the Father who sent Me.
@arzyin
@arzyin 5 лет назад
어떻게 이런 설교에 나빠요를 누를 수 있을까ᆢ참 이상하다
@hapysun1234
@hapysun1234 5 лет назад
"나빠요"를 누릴수 있을까 ?? 무슨뜻으로 이해가 되게 설명부탁드려요 ~
@이드니-b5z
@이드니-b5z 5 лет назад
영상 아래 우측 조회수 아래 표시된 엄지 손가락이 아래로 내려간 손그림을 말하는 거에요. 그 그림에 커서를 갖다 대면 "이 동영상이 마음에 들지 않습니다"라는 문구가 나오거든요.
@맑은하늘-x6l
@맑은하늘-x6l 4 года назад
설교 올려주셔서 정말 감사감사합니다
@강승한-t2s
@강승한-t2s Год назад
하나님께서 피조물인 인간에게 감사하실 수가 있나요? 01:57
@jaechulpark9514
@jaechulpark9514 2 года назад
감사헌금 드림 제가 정신병원 입원중에 있어그동안 감사헌금을 못드렸읍니다. 제가 보내드린 모든문서 실현을 위한 나의전자산을 감사헌금으로 총신대학교 신학대학원에 드리오니 조치하여주시기를 부탁드리오며 담당변호사님께 부탁드립니다.
@jaechulpark9514
@jaechulpark9514 2 года назад
제가. 성남 사랑의병뭔에 납득하지 못할강제입윈중에 있읍니다. 도와주세요.
@minsukangtv2182
@minsukangtv2182 3 года назад
38분 57초~39분 : 내가 너희를 "고아"와 같이 버려두지 아니하고 너희에게로 오리라. 설교내용 분명히 맞죠? "고아" 가 뭡니까? ➡ 부,모를 잃은 상태.. 맞죠? 성경에서 말씀하시는 부, 모가(출애굽기20장12절/ 에베소서6장2~3절) 누굽니까? 육신의 부, 모?? 그럼 저 말씀이 과연 육신의 부'모에게 해당되는 말인가요?? 하하하하 부모가 누군지도 모르는 인간들이 과부를 어찌 알겠습니까? 창세기3장16절의 "남편"을 육신의 남편 으로 알고있는 대한민국의 대다수 기독교인들이나 에베소서6장2~3절의 내용을 "육신의 부,모"로 알고있는 당신들(서울서머나교회) 이나 뭐가 다릅니까? 에베소서강해 78강 한번 들어보시겠습니까? 여러분은 예수님을 사랑하고 있습니까? ➡ 이 백성이 입술로는 나를 "존경하되"(v티마오: 공경하다) 마음은 내게서 멀도다(마태복음15장8절)" 헬라어로 "티마오" 가 무슨 뜻인지 아실려면 마태복음19장19절 & 에베소서6장2절 역시 한번 찾아서 직접 두눈으로 확인해 보세요! 헬라어 원문성경 에서~ 부, 모가 누군지도 모르면서.... 남편이 누구인줄도 모르면서 더 큰일, 예수님 사랑, 그리고 계명을 지킨다는게 말이 됩니까?? 성령(그리스도의 영)이 여러분 안에 계십니까? '성령을 받았다'고 스스로 고백하는 서울서머나교회 교인들 & 동두천 예지향교회 교인들은 잘 한번 이댓글의 내용을 살펴보고 스스로를 진지하게 살피고 돌아보시기 바랍니다! 2021년 3월 16일 거제도에서
Далее
요한복음강해59
56:42
Просмотров 32 тыс.
Ромарио стал Ромой
00:46
Просмотров 308 тыс.
주일과 안식일 출애굽기 20;8 11
36:15
Просмотров 54 ты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