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기다렸던편 롯데워터파크 이후 4일동안 1시간마다 하이원 워터월드 영상 기다렸는데 드디어 올라왔네요 좋아요 눌렀어용👍🏻 까먹지 않고 영상 올려주신 돈캣님 알러뷰 ❤ ❤❤ ❤❤❤ ❤❤❤❤ ❤❤❤❤❤ ❤❤❤❤❤❤ ❤❤❤❤❤❤❤ ❤❤❤❤❤❤❤❤ ❤❤❤❤❤❤❤❤❤ ❤❤❤❤❤❤❤❤ ❤❤❤❤❤❤❤ ❤❤❤❤❤❤ ❤❤❤❤❤ ❤❤❤❤ ❤❤❤ ❤❤ ❤ 이렇게 매일 돈캣님 영상을 볼수있는 날을 제가 응원하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뒤늦게 댓글을 달았네요... 저번에 올려주신 이월드 풀코스 영상 재밌게 잘 봤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올려주신 워터파크 풀코스 영상들도 재밌엇구요. 10만까지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앞으로도 재밌는 영상 많이 많이 올려주세요. 제가 돈캣님 영상 앞으로도 계속 시청하겠습니다. 이렇게 재밌는 풀코스 영상들을 올려 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돈캣님 !! 너무너무 잘 시청 하고 있습니다 항상 감사해요 😚 이번 여름에 워터파크 가고 싶어서 돈캣님의 워터파크 편은 모두 정주행했는데 저는 쫄보라서 무서운 기구는 아예 못타서 필요없고, 오직 사람이 그나마 제일 적은 곳에 가고싶은데 혹시 이 곳을 제일 추천하시나요 ???
먼저 이렇게 돈캣 님의 영상으로 워터파크 네 곳에 대한 꿀팁을 알 수 있어서 좋았던 것 같네요. 개인적으로는 워터파크를 한 번도 간 적이 없었는데 3.1M에 달하는 파도풀이라고 하니 늦기 전에 정선에 가는 것을 고려해도 좋겠네요. 저는 어제 신촌 인근에서 호캉스를 즐겼는데 상당히 만족스럽게 즐기고 일상으로 돌아왔네요.
2주 전에 혼자서 가본 워터파크인데 산간에 있어서 생각보다 추웠지만, 포세이돈 웨이브에만 있어도 재미있는 워터파크였습니다. 다른 워터파크 파도풀과 달리 큰파도가 강해서 옆쪽은 라이프가드가 통제하고, 수심이 노란선 선 가기도 전에 수심이 1.7M여서 너무 깊을 꺼라 생각도 못했습니다. 다른 파도풀에 비해 수심이 깊고 마실 물 다 마셔버렸지만, 파도가 강해서 혼자서도 즐겁게 즐겼습니다.
참고로 캐리비안베이와 오션월드는 파도풀 최고 높이가 2.4미터입니다. 시간마다 파도높이가 다른데 가장 높은 시간대 기준입니다. 체감상 캐리비안베이보다 오션월드가 더 높게 느껴짐. 하이원 워터월드의 파도풀은 최고높이가 무려 3미터입니다. 캐리비안베이, 오션월드에 비해서 그냥 딱 봐도 엄청나게 높습니다. 캐리비안베이는 파도 덮칠 때 잘 조절하면 파도위로 뜨는거 가능. 오션월드는 완전히는 못뜨고 좀 덮쳐져서 얼굴이 물에 담궈짐. 하이원 최고 높이 파도는 쓰나미처럼 그냥 무조건 휩쓸린다고 봐야됨. 그리고 다른 곳인데 웰리힐리파크에 있는 워터플래닛도 파도풀의 높이가 높고 강력합니다. 하이원이나 웰리힐리파크 같은 스키장 워터파크는 파도풀은 좋은데 단점이 어트랙션이 너무 재미없습니다. 장점이라면 사람이 확실히 적어서 파도풀 위주로 노는 사람들에겐 아주 좋죠. 휘닉스파크의 블루캐니언이나 용평리조트의 피크아일랜드는 야외파도풀이 없어서 여기에 낄 급이 아니고 부천에 있는 웅진플레이도시 수준의 실내워터파크나 마찬가지입니다. 캐리비안베이나 오션월드에 비해 어트랙션 갯수만 적은게 아니라 재밌는게 없고 다 무슨 초딩용임. 그러고보니 오션월드는 캐비와 비교될만한 급이다보니 별도로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오션월드도 비발디파크 스키장에 있는 스키장 워터파크네요.
안녕하세요 이번에 엄마 모시고 거제 소노캄 다녀왔습니다. 음... 주변에 지세포유람선 빼고 아무 것도 없습니다. 무언가를 하려면 자차를 가지고 무조건 나가야 합니다. 거제도 지도를 펼치시고 내가 무엇을 할 건지 주제를 정하신 뒤 숙소를 정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숙소상태가 오래되어서 생각보다 실망을 했습니다. 다음에 기회가 된다면 한화리조트에 묵어볼 생각입니다. 그런데 집에서 5시간 거리라 다시 갈 지는 모르겠습니다. 참고로, 저는 서울에서 대전 1박하고 진주를 거쳐서 거제로 다녀왔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