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일의 기쁨과 슬픔 | “잘 살겠습니다.” (3) | 청첩장 대신 피자집 전단 주고 간 직장 동료 | 직장인 추천 소설 | 소설 오디오북 

안녕, 나의 비밀서재
Подписаться 144
Просмотров 24
50% 1

#오디오북 #장류진 #일의기쁨과슬픔 #현대소설
책 : 일의 기쁨과 슬픔
지은이 : 장류진
출판사 : 창비
목차 : 잘 살겠습니다.
[책소개]
2018년 창비신인소설상으로 등단한 이후 단숨에 수많은 독자와 문단의 관심을 한몸에 받으며 센세이션을 일으킨 장류진 작가의 첫번째 소설집. 장류진의 등단작 '일의 기쁨과 슬픔'은 '창작과비평' 웹사이트에 공개된 직후 SNS를 통해 입소문이 급격히 퍼지면서 해당 서버가 다운될 정도로 접속자가 많았고 누적 조회수가 40만건에 이를 정도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다.
이후로도 발표하는 작품마다 탁월한 재미와 개성을 선사하며 숨가쁘게 이어진 작가의 행보는 등단한 지 꼭 1년 만에 소설집을 출간하는 보기 드문 결실로 이어지게 되었다. 소설가 정이현은 이 책을 두고 "오늘의 한국사회를 설명해줄 타임캡슐을 만든다면 넣지 않을 수 없는 책"(추천사)이라 평했다.
여기 실린 8편의 소설은 주로 이삼십대 젊은 직장인들의 이야기를 다룬다. 각자의 애환이 담긴 직장생활의 디테일이 대단히 실감나게 그려졌음은 표제작에 대한 '현직' 독자들의 열렬한 호응에서 이미 증명된 바 있거니와 작가는 거기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의 무게에 힘겨워하는 청년들의 아픔을 세심하게 그려내는 동시에 그럼에도 불구하고 끝내 반짝이는 우리 삶의 소중한 순간들을 아름답게 담아낸다.
눈물짓되 침잠하지 않고, 힘에 부치지만 자기 나름의 지혜로 잘 버텨나가며, 어떻게든 삶의 기쁜 장면을 만들어낼 줄 아는 바로 우리의 이야기가 이 책 곳곳에 스며 있다.
(인터넷 서점 알라딘 발췌)
__________
안녕하세요, 안나비입니다.
이번 오디오북은 직장인 현실 공감 이야기를 담은 소설 [일의 기쁨과 슬픔] 입니다.
이번 편은 "잘 살겠습니다." (완) 편 입니다.
많이 부족한 오디오북이지만 너그러운 마음으로 들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우리 모두 행복한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랍니다."
- 매쉬 메리골드.

Опубликовано:

 

27 ноя 2023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Дале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