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채팅 Q&A: 독일 거주허가, 언어, 간호사 아우스빌둥 🌐 Sammy의 글로벌 커리어 연구소 

Sammy The Nomad
Подписаться 1,1 тыс.
Просмотров 148
50% 1

1) 독일 대사관에서 비자 받고 가는 것보다 무비자로 들어가서 거주허가 받는 방법이 수월하다.
2) 독일에서 C1 언어 레벨이면 영어 몰라도 생활 가능하다.
3) 덴마크에서 주신청자가 다른 나라로 취업하여 이주하면 동반거주허가 받은 가족은 거주가 불가능하다.
4) 독일은 유럽에서 경제 규모가 가장 큰 나라이다. 덴마크보다 일자리가 많다.
5) 건축과가 취업이 잘 안되는 직종 중 하나이다. 차선책을 준비해야 한다.
6) 한국 간호사가 2년 정도 독일어 공부 열심히 화면 독일 간호사 가능하다. 나이들어 연금이 높다. 배우자가 공무원일 경우 간호사 부인이 아이들과 먼저 들어가는 것이 좋다.
7) 한국에서 심리학 전공하여 독일에서 교사 되는 것은 힘들다. 독일어가 원어민 수준이어야 한다. 회계사 세무사가 쉽다. 간호사 아우스빌둥 괜찮지만 비위가 좋아야 한다. 어린이집 교사 정도는 가능할 듯.
8) 커뮤니티 컬리지는 비숙련직과 숙련직의 중간정도 된다. 졸업 하고 유관한 직종으로 숙련직 도전하는 것이 좋다. OPT 나오는 경우도 있다.
--
🌐 Sammy의 글로벌 커리어 연구소
디지털 노마드 Sammy의 이민 & 커리어 컨설팅
각 나라별 최신 취업, 창업, 투자, 이민, 글로벌 커리어에 대한 정보를 제공해드립니다.
이 비디오가 마음에 들면 이 채널을 구독하십시오.
🌐 Follow for more: linktr.ee/samm...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홈페이지: ko.sylglobal.com/
#독일이민 #취업이민 #독일블루카드 #캐나다이민 #호주이민 #미국이민 #뉴질랜드이민 #일본이민 #미국이민 #역이민 #말레이시아이민 #독일이민 #독일이민현실 #독일이민현실 #독일이민브이로그 #독일이민방법 독#일이민직업 #독일투자이민 #호주영주권 #미국영주권 #캐나다영주권 #이민 #독일이민 #독일취업 #독일유학 #해외취업 #영주권 #독일이민현실 #비숙련취업이민 #독일이민현실 #독일이민현실 #독일이민방법 #독일이민정책 #독일유학

Опубликовано:

 

3 окт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Далее
#慧慧很努力#家庭搞笑#生活#亲子#记录
00:11
수컷의 오픽 (그리고 근황)
25:26
Просмотров 1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