Тёмный

칸타리베이호텔 푸켓 스튜디오룸 Kantary Bay Hotel Phuket Studio Room 

태초의태국정보 Taecho's Thai Info
Подписаться 3,7 тыс.
Просмотров 222
50% 1

칸타리베이호텔 푸켓 스튜디오룸 Kantary Bay Hotel Phuket Studio Room
칸타리베이 호텔 푸켓은 4성급 호텔 브랜드인 칸타리중 하나로 푸켓동쪽 판와비치 구역, 푸켓 아쿠아리움 옆에 위치합니다. 칸타리 베이 호텔 푸켓은 1992년에 오픈했으며 총 객실수는 104개입니다. 칸타리베이 푸켓 호텔은 서비스 아파트 레지던스호텔을 지향하므로 전객실에 요리가 가능하도록 주방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칸타리베이 호텔 푸켓은 태국 5성급 호텔 브랜드인 케이프(Cape)호텔과 같은 계열로 태국 곳곳에 위치하며 모든 호텔이 품격이 있고, 가성비가 뛰어난 호텔로 인정받고 있습니다. 케이프, 칸타리 호텔들을 분석해보면 겉은 화려하지 않지만 내실있고, 품격있는 것이 돋보입니다. 칸타리 호텔 대표주자는 치앙마이의 칸타리 힐 치앙마이 호텔입니다.
칸타리 베이 호텔 푸켓 입구는 조용한 상가지역으로 인근에 스리판와 풀빌라 리조트, 케이프 판와 호텔등이 위치해 적당히 마사지샵, 로컬레스토랑, 카페,세탁소, 환전소등이 있습니다. 호텔 입구에서 약 400미터 지점에는 세븐일레븐이 위치합니다. 인근 유명 맛집으로는 키앙레이 로컬레스토랑, 칸타리 베이 호텔 푸켓에서 운영하는 칸타리 카페가 있습니다.
칸타리 베이 호텔 푸켓은 1킬로미터 정도 떨어져 있는 5성급 호텔 케이프 판와 호텔과 같은 계열이므로 케이프판와 호텔 해변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칸타리 베이 푸켓호텔은 자체 해변이 없으므로 멋진 해변,바다를 원하면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셔틀을 이용해서 케이프 판와 호텔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칸타리 베이 호텔 앞에는 푸켓올드타운, 라농시장으로 가는 정기노선의 성테우를 오후 4시까지 이용할 수 있으며 요금은 1인당 40바트입니다.
칸타리 베이 호텔 푸켓은 호텔비 대비 룸이 매우 좋은 곳입니다. 주고객은 오랜역사를 가진 만큼 유럽인들입니다. 룸이 크고, 주방을 갖추고 있어 푸켓 한달살기하기에 이상적인 곳입니다. 기본룸인 스튜디오룸은 룸크기 50sqm이며, 인덕션렌지,전자렌지, 싱크대,토스터기,식기,냄배,후라이팬,수저,포크,과도등을 갖추고 있어 간단한 요리를 직접해서 먹을 수 있습니다. 푸켓에서 가성비 최고의 호텔로 장점이 많으므로 푸켓장기여행을 고려하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칸타리베이호텔 푸켓 스튜디오룸은 룸크기 50sqm이며, 룸, 욕실, 주방, 발코니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주방에는 인덕션 렌지 2구, 전자렌지, 토스터기기, 식기,그릇, 냄배,후라이팬, 수저,포크, 칼등이 준비되어 있어 간단한 요리가 가능합니다. 욕실에는 샤워부스, 욕조둘다 있고 치약,칫솔은 없습니다. 발코니 면적이 커서 발코니에 테이블셋트, 빨래 건조대가 있습니다.
태초의 태국정보는 유투브를 통해 태국 전지역의 호텔,투어,관광지,거리모습등의 정보를 제공합니다. 모든 정보는 사실 그대로를 전달하는데 촛점을 맞춥니다. 태초의 태국정보 유투브 채널에서 발생한 궁금증, 더 자세한 정보는 네이버 태초의 태국정보 카페를 통해 해결할 수 있습니다. 태초의 태국정보의 모든 동영상은 태국호텔예약 전문여행사 태초클럽(www.taechoclub.com) 이 제작합니다.
All videos are produced by TaechoClub(www.taechoclub.com).
Contact:taechoclub@gmail.com

Опубликовано:

 

8 сен 2024

Поделиться:

Ссылка:

Скачать:

Готовим ссылку...

Добавить в:

Мой плейлист
Посмотреть позже
Комментарии    
Далее
Пришёл к другу на ночёвку 😂
01:00
Первый день школы Катя vs Макс
19:37
Best Western Phuket Ocean Resort и не только
32:07
Kantary Bay Hotel Phuket / Phuket, Thailand 🇹🇭
3: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