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제네티를 하시는군요. 그러면 사실 제네티가 2스테이지 보스 상대로 극상성급으로 유리한데, 어차피 제네티는 기본 평타의 리치도 엄청 긴데 타점도 매우 높아서 판정상으로 날라차기 패턴은 가볍게 걷어내버릴 수 있기 때문에 횡이동으로 피하지 않아도 그냥 빠르게 접근해서 기본 공격만 연타해도 보스 입장에서 내밀게 거의 없어집니다. 만약 보스가 체력이 좀 깎이면 작살만 무작정 발사하는 경우가 있는데 특히 위아래로 빠르게 오르락내리락 하면서 작살을 발사하는 패턴은 그냥 무적기(A+B)로 회피하시면 되고, 아니면 그냥 보스의 움직임을 잘보고 빠르게 접근을 해서 패는 방법도 좋은 방법입니다. 일단 그냥 작살에 맞지 않도록 빠르게 접근해서 근접전만 해줘도 제네티가 압도적으로 유리한 싸움을 할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만약 보스가 공격도 안하고 이리저리 뛰어다니면서 갑자기 정신없이 돌아다닌다면 그때는 무조건 높은 확률로 기습적인 날아차기를 할 수 있기 때문에 무적기(A+B)를 누르실 준비는 미리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babyhead293 긴주 하시는거 보니까 잡아서 때리고 던지길래 어제 시도해봤거든요 ㅎㅎ 제가 근데 접근하려고하면 자꾸 반대편으로 도망가서요. 그래서 반대편으로 접근하려고 대쉬하면 그 틈에 바로 작살 던지니까 접근이 매우 힘들었는데 일단 거리 잘 재서 평타로 때려보라 그거죠?
네, 그리고 무엇보다 제네티를 해보셔서 알겠지만 제네티는 무적기(A+B)사용 도중에는 유일하게 움직일 수 있어서 작살압박을 쉽게 벗어나기 때문에 이걸 이용해서 접근하는 방법도 있고, 일단 한번 붙으면 2탄보스는 기본적으로 근접패턴이 매우 부실하기 때문에 이 점을 잘 이용하시면 아주 좋습니다.(날아차기가 있긴 하지만 제네티는 기본공격으로 가볍게 걷어내기 때문) 그리고 또 한가지 명심할 점은 보스를 오른쪽 벽에 아예 박아버릴 경우 100프로 확률로 왼쪽으로 넘어가서 바로 위아래로 작살을 빠르게 흩뿌립니다. 이 때를 노려서 빈틈을 캐치하는 방법도 아주 좋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