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츠야마는 다행히도 한국 부산에서도 직항으로 취항하고 있습니다. 저도 작년에 2박 3일로 혼자 여행하고 왔는데 정말 좋았어요. 물론 후쿠오카 아조씨가 다녀오신 코토리도 다녀왔어요! 그리고 한국 여행객들이라면 공항에서 주는 무료 쿠폰으로 오카이도 백화점에 있는 관람차, 마츠야마 성, 도고 온천(신관)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어서 메리트가 많아요. 추천드려요!
6월에 4박5일 혼자 다녀왔는데 일본 타도시에 비해 한적하고 한국 관광객을 위한 혜택이 많아서 편하게 다녀왔어요~ 영상으로 보니 추억이 새록새록 하고 또 가고싶네요 😊 가실분들은 마쓰야마공항 인포에서 한국인 대상 무료 쿠폰 꼭 받아가세요! 당고집은 저도 방문 했었는데 기본 미타라시당고와 팥이 올려진 사쿠라당고 둘 다 맛있었어요! 내부도 한적해서 도고온천 갔다가 잠시 쉬면서 힐링하기 좋았네요 ㅎㅎ
7월31일부터 재개되었습니다. 야 신난다~ ===== 다음 주에 마츠야마 갈 예정인 사람입니다. 너무너무 중요한 정보가 누락이 되어 있네요. 마츠야마 관광의 핵심인 마츠야마성(케이블카, 리프트까지 포함)이 폭우로 인한 토사붕괴로 7월12일부터 약 한달(정확한 공사기간 미정)동안 출입이 중지되어 있습니다. 전 봄에 이미 다 예약을 해둬서 갈 수 밖에 없지만 다른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새벽감성-p8l 내일 가기 직전에 이 댓글을 보고 굉장히 설렜는데요. 보니까 "로프웨이 역 건물"만 개방하는 내용이네요. 결국 성 자체를 보려면 아직 시간이 많이 남아 있습니다. 아래는 링크를 넣으면 댓글이 짤려서 공지글의 번역 내용입니다. 마쓰야마성 로프웨이 히가시구마구치역을, 2024년 7월 27일(토요일)부터 관광객이나 시민 여러분에게 일부 개방합니다. 아울러 선착 1000명에게, 마츠야마성이나 도고 온천의 상품 3종류를 방문 기념으로 선물합니다. 또, 마츠야마성 천수의 티켓 매장에서만 손에 넣는, 어성 인장과 등성 기념부를 특별히 판매합니다. 2층 교류홀에서는 마쓰야마성을 소개하는 영상을 방영합니다. 일정 : 레이와 6년 7월 27일(토요일)~ 마츠야마성 천수 영업 재개까지 장소 : 마쓰야마성 로프웨이 히가시운구치역사 1층, 2층 (오카이도 3가 2-46)
마쓰야마를 처음안게 거의 7 8년전인데 맛집에 거의 10번정도 다녀왔습니다 우동집 애써 찾아가실필요없습니다 jr 마쓰야마역이나 오카이도 안에도 충분히 맛잇습니다 오히려 저는 그 두곳이 더 입맛에 맞지않더군요 공항에 있는 우동집이 더 맛잇게 느껴진듯 그런다고 그우동집이 맛없다는게 아니라 어딜가든 우동은 다 그맛입니다
6월말에 다녀왓습니다. 제가 갔던 곳이랑 겹치는 곳이 많네요. (음식점) 저가 항공사 (제주에어, 진에어)에서 엄청나게 물량 공세를 하더니 .. 이제는 한국 사람도 많이 찾는 곳이 되었네요. 생각보다 공항 면세점에는 살게 없습니다. 돈키호테도 한국인인 좋아할 만한 상품 찾기가 힘들어요. 온천동네라 그런지 이나바리(?) 수건이 유명하더군요. 면세품을 사기위해선 .. 좀 불편함이 있습니다. (제가 못 찾은걸지도 -_-) 뭐 한국 사람에게 혜택을 많이 주는 곳이니 가족끼리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